에버소울 첫 단독 오프라인 이벤트, 서울시 중구에서 개최
▲ 에버소울 단독 첫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서울에 정령들이 찾아온다.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에버소울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해 오프라인 감사제 ‘Forever, 포-에버소울!(이하 포에버소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에버소울은 오는 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진행된다.
포에버소울은 에버소울 단독으로 처음 실시되는 오프라인 행사로,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게임 내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접수한 유저 중 50명을 선정해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스어와 함께하는 현장 액티비티 체험과 현장 Q&A 외에도 3분기 로드맵이 발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감사제 기념 특별 굿즈를 선물한다. ▲ 포에버소울 주요 프로그램 일정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9일에 여름 테마 인게임 이벤트 ‘마녀는 쉬고싶어!’와 무료 100회 소환 이벤트, 신규 천사형 정령 클라우디아 등이 추가되는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그간 게임을 사랑해주신 구원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인게임 보상과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에버소울의 주요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