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중운 무기 성유물 조합 최신정보!

버프를 제공해주는 부분에 있어서 상당히 좋은 캐릭은 뭐가 있을지 이야기 해보라고 한다면, 저는 <원신 중운>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서브딜러의 포지션도 할 수 있지만, 한 편으로는 서포터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라 할 수 있는데요.

궁극기에만 투자하면 된다는 점에서 뉴비 및 저자본 및 중자본 유저들에게도 부담감 없이 육성할 수 있는 캐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원소스실 및 원소폭발 둘 다 쿨타임을 감소시켜주는 부분도 있고 아까도 말씀드린 것처럼 궁극기 활용 캐릭인 만큼, 지속적으로 궁극기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사용하면 좋다고 이야기 하는 캐릭터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원신 중운의 무기와 성유물 끝으로 파티조합까지 이야기 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할게요!

원신 중운 무기

<원신 중운 무기>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늑대의 말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검류로 서포터로 포지션을 잡든, 서브 딜러로 자리를 잡든 어떻게 보면 5성 무기 중에선 늑대의 말로가 종결무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궁극기만 활용하는 캐릭인 만큼 더더욱 공격력을 왕창 올려주는 무기를 착용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으로는 <천공의 긍지>입니다. 메인 딜러용에 가까운 대검이라 볼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진공칼날이 자주 발동하는 부분에 있어 부족한 데미지를 소화시켜주고 큰 피해량도 입힐 수 있을 거예요. 다만, 하나만 있다면 중운에게 무조건 착용해주는 것보단 메인 딜러에게 착용해주는 게 더 좋다고 봅니다.

내가 5성을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선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면, 4성 <제례 대검>을 사용해도 됩니다. 특성에 빙검 추적의 주문을 빠르게 발동할 수 있는 무기라는 점에서 나름 얼음내성을 깍을 수 있고 큰 데미지도 줄 수 있어 나쁘지 않습니다.

또 추천해주고 싶은 무기는 <이무기 검>입니다. 4성 대검들 중에선 그마나 범용성 부분에 있어 나름 쓸만한 무기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중운을 필드에 일정시간 내놓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 약간의 단점이긴 하지만, 그 외 나머지는 강점이라고 봅니다.

원신 중운 성유물

<원신 중운 성유물> 같은 부분에 있어선 <옛 왕실의 의식 2세트>를 착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소 폭발의 딜을 극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성유물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그럼, 나머지 2세트는 어떤 성유물을 착용해줘야 할까요?

<얼음바람 속에서 길잃은 용사 2세트>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폭발적인 데미지를 자랑할 수 있고 나름 중운의 가장 좋은 성유물 셋팅이라 볼 수 있기 때문에 옛 왕실 2세트 + 길잃은 용사 2세트 이렇게 착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물론, 내가 2세트씩 착용해주긴 조금은 부담될 것 같다고 생각 되신다면 <옛 왕실의 의식 4세트>로 밀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원소 폭발 가동률 적인 부분에서는 확실히 세트 조합으로 밀고 가셔도 좋기 때문입니다.

원신 중운 조합

<원신 중운 조합>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다이루크, 베넷, 호두를 함께 파티에 넣어 구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불 속성을 지닌 캐릭터라는 점인데요. 공격속도 증가 및 스킬 쿨타임 감소적인 부분에 있어 상당히 시너지가 잘 어울릴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신학이나, 카즈하를 파티에 넣어서 구성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신학 같은 경우는 얼음 원소 전용 서포터라는 점에서 상당히 조합이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내성감소도 해주고 데미지를 높혀주는 부분에 있어서도 좋기 때문이죠.

카즈하 같은 경우는 엄청난 딜을 입힘과 동시에 원소 피해 보너스 같이 챙길 수 있어 나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원신 중운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단순히 제 개인적인 견해라는 점에서 비록, 자신이 생각하는 점과 다르다면 그럴 수도 있겠구나 싶은 마음으로 넘어가주시면 감사합니다. 그럼, 행복한 원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