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마] 모두의마블 - 윷놀이 룰까지 파괴해버리는 모두의마블... 골인지점에 먼저 들어가지 마세요

명절하면 빠질 수 없는 윷놀이!

모마에서도 어김없이 랭킹전으로

윷놀이맵이 열렸네요.

한번 오랜만에 플레이해봤습니다.

이런... 졌네 ㅜㅜ

뭐이리 상대쪽에 윷이랑 모가 잘 뜨는지 ㅋㅋㅋ

그렇게해서 먼저 골인지점으로 들어간 상대방

어라? 근데 여기서 게임이 끝나야하는데

윷 던질기회를 주네요.

게임은 그대로 진행이 됩니다.

(혼자서 솔플하는 윷놀이가 있다?!)

참고로 상대방은 내가 들어올때까지

무한대기 해야됨

게임내 코딩이 뭔가 꼬였는지..

솔플 상태에서 윷던질때마다

"스킬이 적용할 대상이 파산하였다"라는

문구가 연달아 뜸

시스템적으로 상대방은 이미 파산처리가

된 상태인듯 싶네요.

그렇게 나홀로 윷 계속 던지면서..

드디어 골인!

그런데...

갑자기 남아있던 턴수가 급격히 줄어들며...

이것저것 메세지 팝업이 뜨다가

승리했네요...

.

.

.

왜?!

먼저 골인하면 파산처리됨 = 패배

이렇게 시스템적으로 인식이 되는건가? -_-

뭐튼 영문도 모른채 이겼습니다.

세상에 늦게 들어가면 이기는 윷놀이맵이 있다니...

이제는 전통민속놀이 룰까지 파괴해버리는

모두의마블이네요 -_-;;

.

.

.

뭐 사실 룰파괴는 드립이고,

진짜로 저렇게 의도했다기보다 오류겠죠? ㅋㅋ

빠르게 수정이 되길 바래봅니다.

사전에 테스트를 하고 좀 내놓지 그랬어..

명절에 이거 오류 잡겠다고

나와서 또 일하게 생겼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