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모바일 나폴리 올스타 교체 선수리뷰
제 나폴리 올스타 교체 선수인데요
이강인, 손흥민 선수는 공짜로 받은 거라서 그냥 넣어봤습니다.
마르키시오는 그냥 CDM 교체할만한 선수가 없어서 가격대 낮은 걸로 아무거나 고르다가 찾아서 쓰고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이르빙 로사노
UCL24 RW 이르빙 로사노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사노는 소속은 PSV인데요 나폴리에서 이적을 한 것 같아요 전에 클래스들은 다 나폴리 소속입니다.
일단 로사노는 체감은 참 좋습니다. 스피드도 빠르고 좋은데.. 그것만 좋습니다...
RW인데 오른발 잡이에 왼발이 3이라서....
감아차기가 너무 안 좋습니다. 오른 쪽에서 치고 안 쪽으로 들어온다음에 딱 감아차기 자리가 오면 딱 차서 들어가야 되는데 다 떠버립니다...
차라리 LW에다 놓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른 발로 감아차는 거는 참 좋은데 RW에 넣으면.. 별로입니다. 그리고 개인기가 녹 온 드리블인데 즉 치달인데
스피드랑 체감은 좋지만 치달할 만큼의 스피드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써봤던 녹 온 드리블을 가진 선수 중에 가장 좋았던 선수는 자네가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결론은 로사노는 RW에서는 그렇게 좋은 점은 모르겠습니다.
만약 측면에서 치고 안으로 들어와서 감아차기 한다면 LW에 놓거나 오른 쪽에서 크로스나 오른 발로 슛을 찰 거라면 RW이 좋을 수도 있고요
근데 저는 그렇게 추천을 하고 싶거나 그러지는 않네요
딱 교체선수로만 쓰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에딘손 카바니
Fearless23 ST 카바니
카바니는 예전에 나폴리에서 활약을 했었던 선수였습니다.
카비니는 클래스가 이적시장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저는 그냥 가격대가 중간이나 저렴한 걸로 살려고 했는데 샀을 때 3진화를 샀었습니다.
카바니는 일단 체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기도 힐투힐이라서 수비를 빠르게 제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주전으로 쓰는 오시멘이랑 비교해도 체감은 정말 비슷했습니다.
정말 가성비 공격수라고 생각합니다. 교체 공격수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적시장에 검색하면 나오는 카바니
카바니는 만약 사신다면 아무거나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쓰고있는 클래스나 아니면 최근에 나온 클래스도 좋고요. 아니면 진화된 걸로 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카바니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시멘이랑 비교하면 체감도 비슷하고 슛도 좋고 부족한 점은 모르겠습니다. 헤딩은 좀.. 그렇긴 하지만요
3. 인시녜
22TOTS LW 인시녜
나폴리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인시녜를 사용하기 전에는 스탯이 그렇게 높지가 않아서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막상 써보니 기대를 너무 안해서 그런지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체감 좋고요 스피드도 빠르고 슛이 정말 좋았습니다. 감아차기도 그렇고 파워슛도 공간 나와서 때리면 그냥 다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인시녜는 만약 사용하신다면 스탯이 112~114를 선택을 하실 것 같은데요
스탯이 114로 같은 게 있는데 가격차이가 10배가 나네요;; 저도 처음에 이해가 안갔는데
Toptransfer랑 22TOTS랑 비교를 해보면 막상 그렇게 차이나는 점은 없습니다. 공격, 패스 등 스탯은 비슷한데 차이가 나는 점은 힘이랑 수비적인 스탯에서 22TOTS가 더 높네요
이래서 가격대가 차이가 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높다는 것은 사람들이 많이 사서 사용한다는 것이니깐요 흠.. 근데 22TOTS 매물이 요새 없어서 사용하시기에는 많은 기다림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인시녜는 저는 만족하는데 추천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키가 작아서 그런지 몸싸움에서는 좀 바로 밀리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나폴리 올스타 선수들을 전부 다 리뷰를 했는데요
나폴리 올스타는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첼시, 맨시티 올스타보다 좀 힘들었습니다. 힘들었던 점은 일단 스타팅 선수들은 좋은데 교체 선수가 너무 없다는 것? 그 점이 힘들었습니다. 스타팅에 올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교체도 맞출려고 하다보니 근데 지금도 그렇게 균형이 맞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선수들도 많이 비싼 느낌도 받았고요. 현재 스타팅 기준으로 팀가치는 400억 정도 됩니다.
맨시티, 첼시는 1000, 900억 정도 되고요 나폴리가 그 정도 갈려면 더 비싼 선수를 사거나 진화를 시켜야 되는데 그럼 현질을 해야되는데 제가 현질은 하고 싶지는 않아서 참... 언제쯤 갈런지..
그래도 나름 나폴리는 어느정도 맞춰서 그래도 재미있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현재 다른 계정에 다른 부케도 있는데요.. 그 부케도 안정적인 느낌이 없어서 다 팔고 다른 팀으로 맞춰야 되나 고민도 있습니다.
나폴리 리뷰는 다 끝났고요 다음에는 다른 팀이나 아니면 다른 걸로 다시 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게임하세요`~~ 제 글은 참고용으로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