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카드 게임 및 저녁 식사 공략

헤븐 번즈 레드 카드 게임 및 저녁 식사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숙사에 들어온 뒤, 방에 가면 돼요. 근데 그 방에는 다른 사람들이 있죠. '메구미'는 왜 자신과 같은 방이냐고 물어봅니다. 그때 토죠 츠카사가 여섯 명이 31A인 거냐고 질문을 하죠. 카렌이 방 앞에 이름표가 붙어있다고 대답을 해요.

[카드놀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황이 점점 악화될 때쯤 주인공이 카드게임을 하자고 제안을 하죠. 유키는 그걸 언제 가져왔냐고 해요. 그보다 먼저 해야 될 일이 있다고 합니다. 보급품을 확인하라고 했는데 확인을 못한 주인공이에요. 보급품은 물과 휴대 식량이죠. 팀원끼리 이야기를 하던 도중에 안내 방송으로 오늘 입대한 사람들은 카페테리아로 집합을 해주시고, 저녁 식사가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밥 먹으러 가볼까]를 선택해 주세요.

카드놀이 밖에 안 했지만 배고프다고 하는 루카이죠. 저녁 음식은 뷔페식입니다.

[햄버그스테이크 카레 완성]을 누르시죠.

메구미가 뷔페식 카레는 배부르게 하려는 함정이라고 말해요. 그때 주인공은 그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유키는 그 정도로 충격이냐고 물어봐요. 메구미가 카레에 이어서 면도 마찬가지라고 하죠.

[까르보나라 먹으려고 했는데] 클릭합니다.

카렌은 담백함을 추구하는 빵과 진한 크림의 조화는 뭐냐고 물어봐요. 이즈미는 갑자기 웬 롤케이크냐고 지금 식사 중인 거 잊어버렸냐고 말하죠. 이때 타마가 조림 요리에 양념이 제대로 뱄다고 합니다. 이즈미가 애들에게 음식에 뭐가 들어있을 수 있으니 의심 좀 하라고 말하죠.

헤븐 번즈 레드 카드 게임 및 저녁 식사 공략을 알아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