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사전예약 배우 원작 그대로 홍보모델
누군가는 알아주는 도시 영원한 도시입니다.
리니지M은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NC소프트의 리니지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넷마블 게임즈에서 퍼블리싱 한 리니지 2 레볼루션은 원작 리니지 2와 유사하면서도 방대한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리니지 팬들은 리니지 1의 그래픽과 추억의 사운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면 너무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NC소프트는 초기에 리니지 IP를 기반으로 출시한 리니지 레드나이츠와는 완전히 다른 자신들만의 리니지 1을 그대로 재현한 리니지M과 관련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게임은 4월 12일부터 사전예약 기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리니지M의 공개된 영상을 보면 그래픽은 리니지 1과 매우 흡사한데 하지만 UI 시스템을 확인하면 이것이 모바일 게임임을 알 수 있습니다.
리니지M 게임 소개 영상 1편인 RESTART에서는 보스 레이드와 변신 시스템뿐만 아니라 경매장과 플레이어 간의 거래 시스템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의 스폐셜 영상에는 배우 최민식이 깜짝 등장한다.
이 영상은 리니지M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식은 리니지M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는데 그의 웅장하면서도 위엄 있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있다.
그의 등장만으로도 위압감을 느낄 수 있다. 리니지M 사전예약을 하면 관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SNS 상에서 리니지M 공식 영상을 공유하면 갤럭시 S8 3명 10만 원 구글 기프트카드 30명 드래건의 진주 5개 300명이 추첨을 통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