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환불 방법 알아봤어요
더운 날씨에 점점 의욕이 사그라들고 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취미를 탐색하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려고 하던 저도 이제는 슬슬 집에만 눌러있고 싶게 되는데요, 더위에 신음하지 않으면서도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취미라고 한다면 역시 모바일 게임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네요. 겜 좋아하시는 분들은 휴대폰에도 몇 개 정도는 깔려 있으시겠죠?
제가 최근에는 전략형 시뮬레이션 겜을 하나 했는데요, 히트2라는 게임을 아냐고 물어보면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이겠지만 이정재가 광고하는 거, 라고 하면 아~ 그거?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정재가 마치 부족장 같은 멋진 비주얼을 뽐내면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던 광고였거든요 .
이정재는 관상이라는 영화에 출연해서 수양대군 역할을 맡아 어디,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라는 야망 가득한 명대사를 남기기도 했죠? 그런 면에서 고대 제국의 왕이 되려고 분투하는 게임인 히트2에 가장 잘 맞는 이미지이기도 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것을 플레이하신다면 이정재처럼 왕의 자리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제국을 건설했던 아서왕이 죽은 이후 아들이 자리를 이었고, 현재는 엑스칼리버가 잠든 채 다음 주인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다음 자리를 잇기 위해서 엑스칼리버를 깨우게 되는데요, 지금으로써는 제국의 각 영토들이 모두 쪼개져 분열을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유저들은 서로서로 제국 통일을 위해서 싸우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드래곤을 활용하는 위력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는 등, 판타지 요소를 매력적으로 가미했다는 것 때문에 이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드래곤은 그냥 눈뽕용으로 갖다놓은 것이 아니고 게임 내에서는 가장 중요한 무기 중 하나로 취급이 된다고 할 정도로 중요도가 높기도 합니다.
드래곤은 내 도시가 적들에게 시시때때로 공격받는 것을 막아줄 수 있는 포탑의 역할도 하고, 적을 공격할 때 전방에서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하는 전방 공격수로도 역할을 할 수 있어서 드래곤 한마리 잘 키워놓는 것이 어지간한 다른 무기들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특히 드래곤은 구매한 뒤에 육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더더욱 좋죠.
드래곤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다보면 기지를 육성하는 데에도 크게 도움이 됩니다. 드래곤이 가지고 있는 능력 중에는 병력이 식량을 수집하는 속도를 올려주는 것과 한번에 출정시킬 수 있는 병사의 수를 늘려주는 것, 생명력을 증가시키는 것 등 정말 다양한 요소들을 육성하고 강화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SLG, 그 중에서도 중세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들은 사실 세계관이나 배경이나 요소들이 거의 다 겹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히트2는 드래곤이라는 존재가 좀 독특한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이런 전략형 시뮬레이션들은 신경쓸 것이 많고 자신만의 육성 공략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초보자들이 입문을 좀 어려워하는 장르 중 하나이기도 하죠?
입문자들에게는 메인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유도 높은 플레이도 가능하지만 이 히어로급 퀘스트라는 이름의 메인 퀘스트를 따라서, 게임이 시키는 대로 전개하는 것도 충분히 즐거움을 줄 수 있어요. 뭘 먼저 강화해야하는지, 이 안에는 어떤 컨텐츠들이 있는지 가장 잘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인것 같네요.
그런데 열심히 시키는 대로 해보고는 있는데 자원이 부족하고 레벨업이 잘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주어지는 보상들을 열심히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출석 이벤트 같은 경우에는 꼬박꼬박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은 아이템들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매일 접속을 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장 속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연맹 가입도 필수죠. 연맹에서는 서로의 성장 속도를 높여줄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을 이용해서 좀 더 빠르게 목표에 도달해보세요. 그리고 레벨업을 위한 공략을 하나 드리자면 스트롱 홀드에 집중을 해주셔야 합니다.
키울 수 있는 건물이나 드래곤, 무기들이 많이 있지만 먼저 스트롱홀드부터 초반에 레벨업을 많이 시켜놓아야 다른 기능들이 해금이 되고요, 처음엔 다른 걸 키우고 싶어도 일단 이것부터 레벨을 올려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다른 건물들을 올려줄 수가 있으니까요. 약탈을 좀 당한다고 해도 일단은 버텨주어야 합니다.
적들이 언제 약탈을 하러올지 몰라서 참 간이 쫄리기도 하고 재밌는 게임이었는데요, 강해지고 싶은 욕심 때문에 과금을 시작하고 시간이 좀 지나서 이제는 히트2 환불을 받고 접게 되었네요. 가능하면 오래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야 있었지만 이렇게 액수가 커지게 되니 저로서도 별 수 없었어요.
그래도 추억을 망치지 않기 위해서 번거롭고 복잡하게 개발사에 문의를 하거나 그런 과정은 모두 생략했고요, 히트2 환불을 통으로 맡겨서 한 회사를 통해 해결했습니다. 여긴 상담 시스템이 24시간 내내 가동되고 있어서 언제든 친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는 곳이더라고요, 물론 선호 이유가 이것만 있는 건 아니죠.
가격이 업계에서 제일 싸서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고, 인지도가 높고 아프리카 TV라는 대형 플랫폼에서 홍보를 하고 있어서 그걸 믿고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히트2 환불을 원한다고 글을 썼을 때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 많이 추천한 곳이었기 때문에 이용했고 15분만에 성공헀습니다.
히트2 환불에 대해서 정보도 턱없이 부족했고 투자할 수 있는 시간도 별로 없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잘 해결하게 된 것 같아서 지금은 그저 뿌듯한 마음뿐이네요. 다음에도 이런 일이 생긴다면 다시 이곳에 의뢰를 할 의사가 있고요, 한동안은 그냥 누워서 하는 것 없이 편히 쉬어보려고 합니다. 길다면 길었던 플레이를 곱씹으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