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원신 편」】 원신 요소, 반응 및 공명 가이드
판타지 오픈 월드 게임 Genshin Impact에서 Teyvat의 광대 한 대륙에는 "흐르고 수렴하는"일곱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여행자의 능력과 환경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구성합니다. 그들의 현재 지위와 전투 기술에서부터 각자 그들의 국가를 감리하는 그들의 방법을 가진 신들에 이르기까지.
불, 물, 바람, 번개, 자연, 서리, 지구 등 모든 겐신 임팩트 요소가 몰입감 있고 신비로운 로어를 제공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선, 여행자는 이러한 요소가 정확히 무엇인지, 적을 물리 치고 파티를 극대화하며 강력한 반응을 일으키기 위해 어떻게 일할 수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또는 단순히 횃불을 밝히고 나뭇잎을 쓸어 버리십시오.
원소 반응
원소 반응은 표적 적에게 여러 요소를 적용하는 효과입니다. 특정 요소가 반응하는 요소에 따라 반응은 데미지(DMG)를 증가시키고, 적의 저항(RES)을 감소시키며, 캐릭터에 대한 방패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파티원과 적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환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녹다
용융 반응은 파이로가 크료를 만날 때 일어난다. 리버스 멜트의 경우, 먼저 적에게 파이로를 적용하고 cryo가 반응을 트리거하면 50 %의 DMG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반면에 Pyro가 트리거링 요소인 경우 100%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원래의 용융 반응입니다.
멜트는 주 DPS(Damage-per Second)가 Diluc 또는 Hu Tao와 같은 파이로 캐릭터인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이 반응은 피해를 크게 증폭시키고 파티의 피해 잠재력을 보여주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기화
기화 반응은 파이로가 하이드로를 만날 때 일어난다. 역기화의 경우, 먼저 적에게 하이드로를 적용하고 파이로가 반응을 촉발하면 50%의 데미지민당 보너스를 줍니다. 반면에 Hydro가 반응을 유발하면 100 %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원래 기화입니다.
Melt와 마찬가지로 Vaporize는 DPS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또 다른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반응입니다. 그러나 Tartaglia와 같은 Hydro 메인 DPS 또는 Mona와 같은 지원이있는 경우 가장 잘 작동합니다.
언
냉동 반응은 Hydro가 Cryo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반응 자체가 어떤 손상도 처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기에 필요한 적용 순서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적을 얼어 붙게하거나 짧은 기간 동안 단순히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또한 클레이모어, 플런징, 지오 주입 공격 등 무거운 공격으로 얼어붙은 적을 공격할 때 "샤터"라는 추가 물리 DMG를 가할 수 있습니다. 폭발은 또한 "산산조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냉동은 전투 내내 적을 거의 영구적으로 움직이지 않게 만들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그러나이 반응은 Hypostases, Azhdaha, Dvalin, 심지어 Childe와 같은 보스에게는 효과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캐릭터가 젖어 있고 Cryo 공격에 맞을 때 특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초전도
초전도 반응은 일렉트로가 Cryo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초전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신청 순서는 없습니다. 이 반응은 AoE Cryo DMG를 처리하고 12초 동안 적의 물리 RES를 40% 감소시킵니다.
이 반응은 5성급 Cryo 클레이모어 사용자 Eula 및 4성급 일렉트로 클레이모어 사용자 면도기와 같이 피지컬 DMG를 전문으로 하는 DPS(Damage per Second)를 전문으로 하는 팀에 이상적입니다.
오버 로드
과부하 반응은 파이로가 일렉트로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파이로 DMG를 다루는 AoE 폭발을 일으킨다. 그것으로, 그것은 또한 적을 쓰러 뜨릴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공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과부하는 Electro와 Pyro DPS를 함께 최대화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이것은 경기장 밖에서도 일렉트로를 지속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Raiden Shogun 또는 Fischl과 Pyro DMG를 지속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Klee 또는 Yanfei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일렉트로와 파이로와 동시에 접촉하는 것을 피하십시오.이 캐릭터는 다시 날아 다니며 가을 DMG를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전기 충전
전기 충전 반응은 일렉트로가 Hydro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요소의 적용 순서는 중요하지 않지만 먼저 Hydro 공격을 사용하거나 수역 근처에 유인하여 적에게 습식 상태를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당신이 전기 주입 공격으로 그들 중 적어도 하나를 치면, 전기 충전은 지속적인 전기 DMG를 처리하고 전류를 통해 근처의 젖은 상대에게 효과를 확산시킵니다.
이 독특한 반응은 Hydro와 일관된 Electro DMG를 거래하고자하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됩니다. 또한 적들 사이에서 일렉트로와 하이드로 상태를 유지하여 과부하 및 초전도와 같은 더 많은 반응을 허용합니다. 또한, 물은 잔디가 연소 될 수있는 방식으로 전기 충전 될 수도 있습니다.
소용돌이
소용돌이 반응은 Anemo가 Pyro, Cryo, Hydro 또는 Electro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근처의 상대에게 접촉하는 비 Anemo 요소의 원소 피해를 퍼뜨립니다. 소용돌이가 발생하려면 Anemo가 트리거링 요소여야 합니다. 또한, 소용돌이 DMG는 원소 흡수의 그것과 혼동되어서는 안되며, 상대적으로 긴 지속 시간을 가진 Anemo 기술은 파이로, Cryo, 하이드로 또는 일렉트로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번에 두 개의 원소 DMG를 처리 할 수 있는데, 이는 Anemo와 비 Anemo 요소가 흡수됩니다.
소용돌이는 Venti, Sucrose 및 Kazuha와 같은 군중 통제를 위해 Anemo 캐릭터를 사용하는 팀에 특히 권장됩니다. 원소 흡수 메커니즘을 활용하면 즉시 작은 적을 쓰러 뜨릴 수 있습니다!
구체화
결정화 반응은 Geo가 Pyro, Cryo, Hydro 또는 Electro를 만날 때 발생합니다. 이 반응은 적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캐릭터가 임시 원소 방패를 위해 얻을 수있는 원소 샤드 또는 크리스탈을 만듭니다.
Crystallize는 Yun Jin 또는 Arataki Itto와 같은 파티에 Geo 캐릭터가 있지만 방패가없는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Crystallize에서 만든 원소 파편은 또한 4 피스 고풍스러운 페트라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면 35 %의 원소 DMG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이 세트는 Ningguang을 지원하는 데 좋습니다.
타는 듯한 통증
불타는 반응은 파이로가 덴드로를 만났을 때 일어난다. 덴드로 개체에는 잔디, 관목, 건초 더미, 나무, 배럴 및 캐릭터 자체도 포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가 드래곤 스파인과 같은 모닥불과 횃불에 너무 가까워지면 화상을 입습니다. 일단 파이로로 점화되면, 버닝은 연속 파이로 DMG를 처리합니다.
이 반응은 초원에서 적과 싸워야하기 때문에 유리하게 사용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적과 함께 자신을 태우고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큽니다. 불타는 잔디는 확실히 적의 마지막 HP를 배출 할 수 있습니다.
촉매
촉매
촉매 반응은 일렉트로가 덴드로를 만날 때 일어난다. 이 콤보로 가해진 적들은 빨라집니다. 이 적이 일렉트로 또는 덴드로에 의해 다시 한번 타격을 받으면 각각 악화 또는 확산이 발생합니다. 악화는 Level이라는 문자와 함께 확장되는 일정한 값을 추가하여 발생하는 일렉트로 공격의 DMG를 증가시킵니다. 스프레드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대신 덴드로 공격을 강화합니다. 스프레드는 악화보다 더 큰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피다
피다
블룸 반응은 하이드로와 덴드로가 반응할 때 일어난다. 덴드로 코어라고 불리는 녹색 과일을 생산합니다. 한 번에 5개의 덴드로 코어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한을 초과하면 기존 코어가 폭발하여 덴드로 DMG를 적과 트래블러에게 모두 처리하게 됩니다. 많은 코어가 약 6 초 동안 현장에 남아있을 때마다 마찬가지입니다.
Bloom에는 몇 가지 다른 후속 반응이 있으며 자세히 논의 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블룸
이 덴드로 코어가 일렉트로와 접촉하면 덴드로 DMG를 다루는 호밍 스프롤링 샷으로 변신합니다.
버전
파이로와 접촉하면 코어가 즉시 폭발하여 더 큰 AoE Dendro DMG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큰 피해를 줄 수있는 대규모 AoE DMG를 수행하기 때문에 높은 위험 / 보상 반응입니다.
원소 공명
원소 공명은 동일한 당에 존재하는 동일하거나 다른 요소의 시너지 효과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파티에 적어도 두 개 또는 네 개의 문자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열렬한 불꽃
공명 열렬한 불꽃은 같은 파티에 두 개의 파이로 캐릭터가있을 때 발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에 대한 Cryo의 효과 지속 시간이 40% 감소하고 ATK가 25% 증가합니다.
파이로 캐릭터를 메인으로 하고 모든 파티원의 ATK를 버프하고 싶다면 이것은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지금까지 이것은 가장 간단하지만 효과가 어떤 조건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가장 유익한 공명 중 하나입니다.
진정시키는 물
진정수는 같은 파티에 적어도 두 개의 하이드로 문자가있는 공명을 말합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에 대한 파이로의 효과 지속 시간이 40% 감소하고 들어오는 치유력이 30% 증가합니다.
이것은 Kokomi 또는 Qiqi와 같은 파티에서 치료자를 실행하고 어려운 보스 싸움에서 HP를 최대 수준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격렬한 바람
Impetuous Winds는 같은 파티에 적어도 두 개의 Anemo 캐릭터가 있는 공명입니다. 이를 통해 체력 소비를 15% 줄이고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키며 스킬 쿨다운을 5% 줄입니다.
캐릭터가 더 빨리 움직이거나 더 오래 미끄러지기를 원하는 경우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Starsnatch Cliff에서 활공하여 몬드슈타트의 이름없는 섬에 도달하려면 Outrider Amber와 함께이 공명을 사용해야합니다.
High Voltage
고전압은 같은 파티에 적어도 두 개의 전기 문자가있을 때 발생하는 공진입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에 대한 Hydro의 효과 지속 시간이 40% 줄어듭니다. 또한 초전도, 과부하 및 전기 충전 반응은 5 초의 쿨다운으로 전기 원소 입자를 생성 할 확률이 100 %입니다.
이것은 일렉트로 캐릭터의 엘리멘탈 버스트를 스팸하고 싶거나, 버스트가 많은 에너지를 요구하거나, 에너지 재충전이 부족한 경우에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얼음 깨짐
Shattering Ice는 같은 파티에 적어도 두 명의 Cryo 캐릭터가있는 공명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캐릭터에 대한 일렉트로의 효과 지속 시간이 40% 줄어듭니다. 또한 냉동 또는 냉동 또는 Cryo가 가한 적에 대한 CRIT 비율을 15 %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좋은 CRIT 비율 하위 통계 또는 Circlet의 주요 통계를 롤링하는 데 운이 부족한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CRIT Rate가 여전히 부족한 경우 Aloy, Ganyu 및 Shenhe와 같은 Cryo 캐릭터를 위해 4 피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아티팩트 세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바위
공명 Enduring Rock은 같은 파티에 적어도 두 개의 지오 캐릭터가있을 때 발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쉴드 강도가 15% 증가하고, 데미지가 15% 증가하며,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적의 지리적 저항력이 20% 감소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방패로 보호된 문자에만 적용됩니다.
이것은 Zhongli 및 Noelle과 같은 방패를 자주 사용하거나 전투 중에 Crystallize 반응을 극대화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권장되는 공명입니다.
보호 캐노피
Protective Canopy is a resonance which occurs when there are four unique elements in the same party. This increases the party members’ Elemental and Physical RES by 15%.
This is a recommended resonance if you want to maximize the elemental reactions you can make with four different elements. It also reduces the damage your characters take by providing resistance buffs.
Sprawling Greenery
거대한 녹지는 플레이어가 파티에 두 개 이상의 덴드로 캐릭터가있을 때 발생합니다. 파티는 Elemental Mastery에서 50 포인트 부스트를 즐기며, Dendro 기반 반응을 트리거 할 때 30을 더 얻을 가능성이 있으며, Burgeon, Aggravate, Hyperbloom 또는 Spread와 같은 후속 반응이 진행될 때 20 점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