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슈퍼도전 공략 마지막 숲 도전 완료 후기
탕탕특공대 슈퍼도전 숲 지역 공략 후기
이번에 업뎃으로 추가된 3개의 지역 모두 보상과 함께 프로필을 지급받을수가 있는가운데 마지막 숲지역의 난이도가 굉장히 높다 사실 나도 한번에 클리어하지 못했고 세번째 깰수가 있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조금 아쉽거나 아니면 스킬이 꼬여버려서 사실 못깨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앞 두판이 스킬이 꼬여버렸다. ㅋㅋㅋ 사실 막판도 스킬이 그리 좋은건 아니였지만 깰수 있을것 같다 라는 느낌?? 탕탕이를 하다보면 이 챕터 깰수 있는거 같은데 라고 생각이 되면 도전을 하는것이 좋으며, 이건 도저히 안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포기하고 일단 꾸준히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스펙을 올려서 도전하는것이 좋다고 본다.
숲 지역 시작 지점
시작과 동시에 강아지 한마리를 볼수가 있다. 이는 중간 보스가 아닌 이번에 새롭게 설정되어 나온 몬스터인것 같은데 나를 계속 쫓아 다니는것이 특징이다. 이몬스터를 피하다 보면 잔몬 정리가 잘되지 않아 골머리가 꽤나 아프다. 특히 몬스터는 전방으로 빠르게 돌진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하려면 어느정도의 신발의 스피드를 갖고 있지 않아야 될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첫번째 보스 질주 빠삐용
3분 정도 게임을 진행하면 첫번째 보스가 뜨게 되는데 이때 모든 잔 몬스터가 사라지게 된다. 하지만 나를 따라 다니느 강아지는 사라지지 않는것을 볼수가 있었다. 그리고 강아지도 죽일수가 있었는데... 다시 바로 부활이 된다. 죽으면서 몇개의 에너지를 드랍하는것을 보았다. 사실 첫번째 보스까지는 해볼만한 수준인듯하다. 빠삐용도 그리 어렵지 않은 보스이기 때문에 드론 스킬을 배웠다면 요긴 그냥 통과한다고 본다.
중간 지점
첫번째 보스가 죽고난 뒤 난이도가 높아지게 되는데 바로 돌진하는 강아지가 두마리가 나오기 때문이다. 이때 부터 사실 도망다니기가 굉장히 바쁘다 10분까지 가려면 아직 7분이나 플레이를 더 해야 하는데 여기서부터 압박감이 오는것을 느낄수가 있을것이다. 두마리가 한꺼번에 돌진을 사용하다보니 ㅡ,ㅡ 참 도망가기가 힘들다. 갇히게 되는순간 많은 몬스터들과 함께 죽을수 있으니 최대한 벽을 타고 나는 이동을 했다. 그러면서 벽 주변에 있는 상자를 깨면서 폭탄이나 + 음식 + 자석등을 얻게 되면 좀더 수월하게 플레이가 가능했다.
두번째 보스 맹독충, 소
총 4마리의 보스들.. 이런적은 처음 ㅋㅋㅋ 두마리의 강이지 덕분에 쉴틈없이 무빙을 하게 되고 독과 함께 또다른 돌진을 하는 소 ㅋㅋㅋ 정말 정신없는 보스전이 되는데 도망만 다니다 보면 보스를 죽이기가 힘들고 전투가 길어질수록 더 버티기가 힘들다는것을 느꼈다. 공격력이 어느정도 된다면 오히려 더 빠르게 보스 근처에서 드론스킬을 이용하여 돌아주면서 잡는것이 좋다.
마지막 지점
정말 정신없는 ㅋㅋㅋ 말로 설명해서 뭐해 .. 움짤로 보면 정말 많은 몬스터들과 그리고 뛰어다니는 강아지들 ㅋㅋ 사실 가장 많이 죽는 구간인것 같다. 무료로 주는 부활 그리고 한번더 죽고 또 죽고 ㅋㅋ 이제 마지막 부활을 사용할수 있을 무렵 보스와 마주하게 되는데...
세번째 마지막 보스 악몽돼지왕 나무
나무가 있는 보스전에서는 무조건 움직여야한다. 하긴 지금 상황에서 가만히 있는건 무리이다 ㅋㅋㅋ 주로 나무주위로 돌면서 드론스킬을 최대한 맞춰주면서 빠르게 보스를 잡는것 좋은것 같았다 오히려 너무 크게 돌면 데미지도 주지 못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나만 불리해지는 느낌이랄까?? 이번 탕탕특공대 슈퍼도전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인 숲 도전의 경우에는 어느정도의 스펙이 되지 않는다면 사실 굉장히 힘들것이다. 아무튼 미션 완료!
드디어 모든 프로필을 모으게 되었다. 참 힘든 숲도전이였다 ㅡ,ㅡ 프로필은 보상에서 효과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요고 하나 빠진게 눈에 보이니 계속 도전할수 밖에없었다. 스펙이 낮다면 굉장히 어려울것으로 보이는데 나 역시 그전에 스펙이 낮았을때는 깰수가 없었다. 지금 스펙은 공격력 1만 그리고 HP 3만 8천정도 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또한 자신의 컨트롤이 자신이 있다면 도전을 해보도록 하자! 지금까지 탕탕특공대 슈퍼도전 숲 지역 후기였습니다.
2022년도 마지막날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