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2023년 8월 29일자: 현시점에서 마블스냅을 즐기는 순서

[1] 게임을 켜서 일퀘를 깨고 무료보상을 먹는다

본인이 라이트 유저이다. 그러면 그냥 12시에 무료보상을 먹고, 쌓여있는 일퀘 한번 몰아깨주고 게임을 끄면 된다. 주말의 경우에는 주말 미션인가? 막 그런거 있는데, 그거 깨주는것도 나쁘지 않다. 안깬다고 뭐가 세상이 무너지거나 그러지 않음. 본인의 선택이다.

본인이 좀 이 게임에 재미가 확 붙었다. 그러면 그냥 몇시간씩 플레이하면서 일퀘 나오는 족족 깨주고 뭐 이러면 되는거임. 필자도 한창 이 게임에 미쳐있었을때에는 하루종일 켜놓고 새벽까지도 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뭐 할라면 할수는 있는데 자제할라고 딱 일퀘만 하고 끄는 루틴으로 플레이중.

[2] 1달에 1번 공짜로 주는 3풀 카드를 먹어준다

이 부분은 3풀 올컬렉 유저한테는 해당하는 사항이 아니라서, 초-중반 시기를 보내고 있는 냅붕이들을 위한 루틴 순서라고 보면 된다. 필자의 경우 3풀 올컬렉이 된지 몇달째라서 이 시스템이 갓 생겼을때 딱 1번 '바스트' 먹는데 사용하고, 여태까지 계속 빈 공간으로 남아있다...풀다운 시스템이 돌아가질 않아서 ;;

[3] 추가적인 보상을 먹고 싶다면, '정복전' 도 플레이를 해준다

정복전은 솔직히 취향의 영역이다.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다. 안한다고 해서 막 극심한 손해를 보거나 그런거 하나도 없다. 필자의 경우 취향에 맞지 않아서 정복전 아예 손도 안대고 있다.

정복전을 만약 자주 플레이를 한다면, 그 전용 코인을 수집할 수 있어 그렇게 모은 코인으로 정복전 상점에서 여러가지 보상품들을 구매하면 된다. 미스터리 변형부터 시작해서 뭐 골드, 크레딧 여러가지 있더라.

[4] 스팟상자는 계속 모으다가 원하는 5풀 카드 나왔을때 저격용으로 사용한다

새로 추가된 '스팟상자 시스템' 이 현시점에서 가장 맛있게 신규카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4-5풀 카드를 저격해서 먹을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4풀 카드는 그냥 토큰으로 구매해보이는게 맞아보이고 (초-중반 냅붕이의 경우 토큰도 부족할테니 4풀 저격하는데 써도 ㄱㅊ음) 6000토큰짜리인 5풀 카드 저격하는게 베스트라고 생각함.

[5] 4풀 카드는 3000 토큰 주고 (진짜 좋아보이는 카드의 경우에만) 구매한다

4풀이라고 무조건 다 살 필요도 없음. 예를 들어서 '스노우가드' '마스터몰드' 뭐 이런거에 굳이 토큰을 쓸 필요가 없다는거임. 근데 막 '다크호크' '스파이더햄' '자부' 이런거라면??? 토큰을 써서라도 먹고 빨리 쓰는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