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골드 수급처(세나/필드 사냥터)

안녕하세요. 공략적인 게임 블로거 경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골드 수급처(세나/필드 사냥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다 보면 강화나 아이템 구매라든지 특히 물약을 사용하다 보면 골드가 많이 부족한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물약 같은 경우에는 넥서스 사냥터에서 사용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이 소모되는데요. 저는 물약을 아끼기 위해 넥서스 사냥터에서도 컨트롤을 해주고 있습니다.(이런 막노동이..) 이러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골드 수급처를 알아보겠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골드 수급처(세나) 1

가장 빠르게 수급할 수 있는 곳은 메인 퀘스트를 밀어서 업적을 달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많은 플레이어분들께서도 아시는 내용인데 기록→업적→모두 받기로 성장, 모험, 도전, 생활 각각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골드 수급처(세나) 2

필드 사냥터에서 자동 사냥을 돌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일일 컨텐츠를 즐기고 나서 방치 사냥을 하는 곳은 넥서스 사냥터가 되지만 코인이 필요하여 모두 소모를 하면 입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필드 사냥터에서 자동을 돌리시는데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필드 사냥터는 각 지역마다 있는 룬 던전 앞마당에서 돌려주면 됩니다. 가는 방법은 미니맵을 누르고 월드맵을 열어서 원하는 지역에 있는 룬 던전을 클릭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팁을 드리자면 그랑시드는 난이도가 낮은 편이라 수급량도 적으니 다른 지역에서 돌려주는 게 이득입니다.

필드 사냥터에서 수급하는 골드는 많지 않지만 몬스터 도감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성장과 같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다만 밤에는 채널을 아무리 바꿔보아도 유저가 많기 때문에 소소하게 벌어간다고만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골드 수급처(세나/필드 사냥터)를 알아보았습니다.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컨트롤 하기 귀찮아서 보통 난이도에 막혀버렸네요. 쉬는 날 하루 잡아서 밀어보고 공략 들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