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오버워치,니케 플레이 계획에 대한 제 생각에 대해

안녕하세요. 미류입니다.

오늘은 올릴 글이 데 저의 푸념이라고 해야 하나 4.5버전에 사실상 원신을 접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햇는데 네 아무래도 이제 슬슬 원신을 조금씩 놓아줄려고 합니다.

애정캐 라이덴과 함께

원신내 라이덴으로 4.4버전까지 버틴 미류)

애정캐인 라이덴이 있어서 그동안 버텨왔던 원신인데 3월 1일에 4.5버전 공식방송을 했을때 딱히 신규지역, 신규스토리도 없고 하다 못해 상시 컨텐츠라도 추가를 해줘야 할판에 아무것도 없으니 4.5버전에도 붙잡고 하기는 싫음

원신에 대한 제 생각과 타 서브컬쳐 찍먹에 대해)

위 이유도 있고 제가 1월 말부터 니케에 대한 글을 늘리기 시작하면서 원신을 방치하기 시작했는데 신작 겜 나올려면 3월말까지 원신을 해야 한다는 소리인데 그렇다고 억지로 하기는 싫고

이번에 4.4버전 기행이 남아있어서 했다지만 4.5버전에는 기행 결제를 안하기 때문에

굳이 매일 접속 할 이유가 없어지기에 무슨 게임을 해야 재미가 있을까 싶어 이번달 내에 타 서브컬쳐 겜을 찾아서 찍먹을 해볼 예정입니다.

오버워치 9시즌)

사실 원신이나 오버워치나 둘다 제가 현타가 많이 온 게임중 하나인데

오버워치는 메타가 바뀌니까 도저히 적응이 안되고 지인과 같이 할떄랑 숙제(일퀘,주간)말고는 접을 안하고 있고 이번 9시즌 배페 현재 71레벨까지 찍었는데 내일 마침 주간초기화가 있기에 내일부터 금요일까지 열심히 달려서 80은 찍을 생각입니다.

오버워치는 저번 글에서도 언급했듯이 80레벨만 찍으면 다음 오버워치 10시즌 시작하기전까지는 접속을 안할 생각입니다.

주 메인 겜 니케에 대한 제 생각)

저번에 애정품 시스템(무기)생긴다고 하였을때 저는 아무래도 이 시스템이 생기면 접어야 하나 말아야하나 큰 고민을 했었는데 만약 이대로 패치를 한다면 무과금으로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마치며)

제 블로그는 서브컬쳐 게임 위주의 글 8: 일상 위주 2 정도가 될 예정입니다.

서브컬쳐는 지금 하고 있는 니케,원신 말고도 추후 출시되는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코인 무스메

소녀전선 망명(2)

위 3게임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이런저런 말이 많았지만 앞으로 이런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고 알고 있으면 좋겠고 저도 다양한 서브컬쳐를 찍먹을 해보고 저랑 맞는 겜을 찾는다면 제 블로그에 기록을 남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