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에레키블 약점 스킬 최신버전!
에레키블 스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좋은 포켓몬이라는 말도 있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많은 포획이 가능했던 포켓몬인 만큼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겐 반가운 포켓몬이 아닐까 싶은데요. 뿐만 아니라, 포켓몬스터DP 에서 지우의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진철이와 대결에서 진철이가 키웠던 포켓몬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포켓몬인 만큼, 게임을 하지 않았어도 익히 봐왔던 포켓몬이 아닐까 싶네요. 그럼 약점과 스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화같은 경우는 에레키드 > 에레브 > 에레키블 이렇게 진화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는 과정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건 에레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에레키드는 쉽게 만나기 어렵더라구요. 꾸준히 플레이해왔던 저 역시 해당 포켓몬을 발견할 수 없어 아쉬움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에레브 같은 경우는 몸무게 30.0kg 으로 피뢰침 대용으로 삼는 마을도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전기를 좋아하는 전기포켓몬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설런트가 잘 나오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어요.
이로치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붉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로치의 색깔이 노랜색과 너무 대조되어 다르게 보이니까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아요. 물론,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겠지만 말이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최종 진화를 하게 됐을 때는 이로치라 할지라도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로치 에레키블과 일반의 차이에 대해 잘 모르시는 플레이어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시간에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그동안 야생에서 잡은 것도 있지만, 로켓단을 통해서 얻은 게 있어서 정화를 통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레키블 약점 같은 경우는 땅에 약합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레이드에 참여하거나 전투를 하는 경우에 땅타입을 만나면 최대한 대결을 지양하시는 걸 선호하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승산이 없는 게임은 부딪히지 않는 게 좋거든요.
에레키블 스킬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전기쇼크, 번개펀치, 와일드볼트 같은 전기타입에 맞는 스킬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제일 스킬을 사용했으면 좋겠다는 건 와일드볼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데미지도 쌔고 전기 타입의 에레키블에게 정말 안성맞춤의 스킬이라고 생각되거든요.
격투 및 얼음 타입의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냉동펀치나 안다리걸기를 배우셔도 좋다고 생각되는게 워낙 얼음 포켓몬이 흔하지 않다보니 이렇게 셋팅하셔도 나쁘진 않습니다.
이렇게 포켓몬고 에레키블 약점 및 스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혹시라도 내가 지금의 포켓몬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고 알고 싶다고 하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꼼꼼하게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