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정보 및 PC 앱 플레이어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정보 및 PC 앱 플레이어

Dungeon & Fiter 모바일 출시 정보 및 PC 앱 플레이어

PC에서는 키보드를 통한 제어 동작이 중심이고 여기에 터치 조작이 제어의 중심입니다.

원작처럼 시원한 타구감과 시원한 슈팅 기술이 그대로 구현될 것이라는 관측이 많습니다.

던파를 연기할 때 도트그래픽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상징적인 요소라고 생각했지만 모바일 버전으로 거듭나는 것은 원래 팬들에게는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자동사냥의 가장 핵심적이고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다는 주장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수동 조작으로 수차례 기술을 시연해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손재주가 있는 것은 던파의 특징입니다.

게임이 수동 전투 방향으로 개발 되었기 때문에 개발 팀의 임무는 성공적으로 제어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부분은 사실 개발자의 첫 인터뷰 영상에 대한 이야기지만 개발팀은 이동조작의 중요성을 깨닫고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기술을 이동할 수 있도록 구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요.

그러나 이동식 기기의 특성상 망 절단이나 핑 문제 등 여러 가지 고질적인 문제나 구조가 쉽게 약해지면 선수들의 불편이 초래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작진의 인터뷰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크래시 문제를 최소화하고 크래시 재진입이 가능하도록 재접속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앞서 언급했듯이 '던전과 전사 모바일 게임'은 매월 1일 출시될 예정이어서 모든 것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모바일 PC판인 던전앤워리어스 등 게임 자체가 아직 출시되지 않아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지 못하지만 녹스의 가장 큰 장점은 멀티앱 재생 기능의 고품질입니다. 떠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순수 기능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쉽게 스킵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