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2 : 메타월드] 내 집 마련 성공[2편]

안녕하세요 GameMan입니다.

4월 19일 12시 정식 오픈 후 뉴욕 맨해튼 지역에서의 청약이 시작 되었는데 초반에는 80% 이상의 확률로 청약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게임 오픈 후 첫 청약이었기에 저는 무조건 땅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겠다 생각했고 세 계정으로 청약을 넣게 되었습니다.

금일 오전 9시에 제가 신청한 맨해튼의 트라이베카 라는 곳의 결과가 발표 되었습니다.

청약 비율

"몰려봤자 얼마나 몰리겠어" 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참여자가 증가했고 마감시간에는 10:1 부근까지 상승했습니다.

발표시간이 딱 되자마자 접속을 해 확인을 했지만 첫번째 계정은 광탈...하였고

두번째 계정으로 들어가면서 역시 안되는건가... 라고 생각했지만 청약에 당첨되었다고 축하한다는 알림이 떴습니다!!!

너무 놀라 해당 화면을 캡쳐하진 못했지만 청약탭에서 확인 할 수 있더군요.

당첨된 사진

하단에 비싼 땅들은 확실히 경쟁률이 낮은것 같아요. (초기에 거금을 들여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땅을 받자마자 사람들이 건물을 올리기 시작했고 거래소에도 매물들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거래소 매물

아직까지 거래가 된 매물은 없는 것 같아 보이고 본인 소유의 땅 주변을 매입해 더 큰 건물을 세우며 확장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제안시스템이 있어서 해당 땅 소유자에게 흥정을 할 수도 있더라구요.

제 땅은 누가 2500크리스탈에 매입신청하길래 바로 꺼버렸습니다.

부동산 보상

사실 땅 청약을 들어간 이유가 보상을 받기 위해서 였는데 지금 시점으로는 크게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캐릭터 평가등급, 토지 보유 개수, 건물 등급에 따라 보상의 정도도 달라지는데 저는 아직 찔끔 맛보기 정도...?

캐릭터 등급

A- 등급부터 부동산 보상을 메타캐시로 받을 수 있어서 저기까지는 어떻게든 올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메타캐시 = 돈

이게 비율이 어느정도로 형성될 지는 아직 모르기 때문에 일단 저는 꾸준히 모아보려 합니다.

어쨌든 제 땅을 하나 가지게 되니 기분이 굉장히 좋네요

내 집 마련 성공!!!!!!!!!!!

------------------------

세줄요약 : 청약 신청한 거 안될 줄 알았는데 당첨됨.

생각보다 보상이 너무 적은 느낌이라 당황함.

어떻게든 캐릭터 등급 올려야함. 끝

------------------------

게임에 대한 질문이나 vpn 사용법 등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 선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의 마블 모두해~ 모두의 마블을 다함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