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디아블로 이모탈 2번째 보스 비타스 3단계 공략 정보 총정리

디아블로 이모탈 2번째 지옥성물함 보스 <죽음의 전율 비타스>가 업데이트 되었다. 매주 월요일 및 목요일 초기화 되는 방식은 라살과 동일한데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평점이 굉장히 높게 측정이 되어 있어 쉽게 클리어 하기는 어려워 보였다. 필자의 경우도 비타스는 베타 테스트때 만나 보았지만 2360이었던 그 당시 비타스와는 다르게 훨씬 높은 3465로 전투평점이 책정된 3단계를 보고 당황을 하게 되었다.

드디어 나왔다! 디아블로 이모탈 2번째 보스 비타스 3단계 공략 정보 총정리

전투부대의 경우는 필자의 지인들과 길드원분들 몇분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는데 접속한 인원이 없을때는 다른 길드원들을 참여시키고, 다시 자리가 나거나 보스를 클리어 하지 않은 길원들이 있다면 가입을 시켜서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플레이를 꾸준히 할 수 있는듯 하다. 그렇게 8명의 공격대원이 모이고 입장을 통해서 비타스에 들어가게 되었다.

비타스의 경우 바닥 패턴을 항상 조심해야 하는데 3-4가지의 패턴들이 하나씩 나오다가 마지막에는 한번에 다 쏟아 내기 때문에 늘 바닥을 보면서 피해주는게 습관이 되어 있어야 한다. 우선 첫번째 패턴은 한쪽 방향으로 얼음을 내보내는것이다. 바닥에 패턴이 나오기 때문에 피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터지는게 빠르기 때문에 보자마자 바로 피해주는게 중요하니 성전사의 경우 군마질주를 활용하는게 도움이 된다.

두번째는 넓은 범위로 터지는 얼음 폭탄이다. 필자의 경우 한번에 맞고 죽지는 않지만 34,017이라는 치명적인 피해를 입기 때문에 상당히 조심해야 하는게 넓은 범위의 얼음 폭탄이다. 바닥에 역시나 하늘색으로 표시가 되지만 범위도 넓고 주변에 2-3개씩 겹쳐서 나올때도 있기 때문에 어디로 피할지 고민하게 되면 무조건 맞을수 밖에 없으니 피하는 방향을 항상 위, 아래 둘 중 하나로 생각하고 빨리 피하는게 좋다.

세번째 패턴은 바로 하늘에서 내려오는 고드름이다. 고드름의 경우 얼음 폭탄과 함께 소환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피하기가 참 애매한 부분이 많은데 필자처럼 가까이 붙는게 아니라 바깥으로 피해버리면 조금 더 생존할 확률이 올라가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네번째는 바로 분신 소환 + 일직선 레이저 공격이다. 쫄을 소환하게 되면 12시 5시 7시 3곳에 분신이 소환되고 어그로가 끌린 플레이어 방향으로 레이저를 쏘게 되는데 패턴은 보이지만 그 속도가 워낙 빠르기 때문에 빈곳을 찾아서 피해주는 컨트롤이 필요하다.

네번째는 시계방향으로 이동하면서 플레어이를 공격하는 패턴인데 공격 패턴이 만들어지는 중간에 빈곳이 생기기 때문에 빈곳만 잘 찾으면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다. 그렇게 마지막 페이즈가 되면 여태껏 나오던 공격이 전부 한번에 다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정신없는 공격이 계속 이어지게 되니 8명의 유저들은 서로 부활을 해주면서 계속해서 조금씩 HP를 깍아주면 클리어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비타스 3단계는 생각보다 많이 어렵기 때문에 주변에 평점이 높은 유저들과 함께 클리어 하는걸 추천드린다. 보상은 라살보다 훨씬 더 많은 지옥화산재를 획득할 수 있으니 지옥성물함 업그레이드를 할 때 큰 도움을 받을수가 있다. 그리고 비타스의 경우 라살과 마찬가지로 지옥성물함 장착이 가능한 전리품도 주기 때문에 1단계라도 클리어 해서 평점을 올리는데 도움을 받아보셨으면 한다.

1초면 끝! ▼ 팬 하고 디아블로 이모탈 소식을 빠르게 접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