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포켓몬고 드론쇼 알로라 나시 레쿠쟈 등장!
일본 포켓몬고 알로라 나시 드론쇼 레쿠쟈 등장
얼마 전 일본에서 포켓몬고 드론쇼를 진행하였네요. 최근 포켓몬고를 즐겨 플레이하다 보니 포켓몬스터 관련된 무언가를 보기만 해도 흥미롭더라고요. 무수히 많은 드론들이 공중에 뜨기 시작했는데요. 과연 어떤 것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드론쇼의 시작은 포켓몬 볼이었습니다. 몬스터불, 하이퍼볼 등 다양한 볼을 연출하였습니다.
이어서 몬스터볼은 지구로 변하였습니다. 그리고 피카츄가 나타나서 지구 위를 걸어다니고 있어요. 포켓몬고와 관련된 캐릭터나 아이템을 드론쇼로 보는 재미도 색다르니 좋네요.
이번에는 무엇으로 변할지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반짝거리는 드론의 불이 점차 주황색으로 변하더니 리자몽을 만들었습니다. 날개도 펄럭이는 게 너무 멋있더라고요.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훨씬 더 멋있었습니다.
갑자기 드론의 불을 다 끄고 아래부터 켜지기 시작했는데요. 뭔가 했더니 포켓몬고 알로라 나시였습니다. 야수 닮은 포켓몬으로 생긴 게 웃음벨이죠! 알로라 나시의 목이 움직이는 모습까지 드론으로 구현하더라고요. 보면 볼수록 재미있어 지는!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포켓몬인 팬텀이네요. 악동같은 모습이 포켓몬고 드론쇼에서도 전해집니다. 팬텀은 팔을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갑자기 일렁이는 연출이 생겼는데요. 그 위로 포켓몬이 하나 들어납니다. 오호 이거 우영우 포켓몬이네요. 바로 고래왕이었습니다.
포켓몬고 드론쇼의 대미를 장식할 포켓몬은 두구 두구, 역시 레쿠쟈였습니다. 포켓몬고 레쿠쟈는 드래곤 타입으로 아주 강력한 녀석이죠! 저 레쿠쟈 드론에 몬스터볼 던지고 싶어지네요.
일본에서 진행한 포켓몬고 드론쇼 굉장히 멋있는 것 같아요. 한국에서도 이런 이벤트해줬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포켓몬고 알로라 나시와 레쿠쟈 등의 모습이 등장한 포켓몬고 드론쇼에 대해 이야기해 봤는데요. 다음에도 새롭고 재미난 포켓몬고 소식이 있으면 바로 바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