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THE DIVINE: 빛의 심판 업데이트 사전예약 정보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전해드리는 렛츠게임! 입니다. 오늘 제가 전해드릴 소식은 늘 인기게임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THE DIVINE: 빛의 심판 업데이트 사전예약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리니지M이 오늘 6월 14일부터 THE DIVINE: 빛의 심판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는데요. THE DIVINE: 빛의 심판은 리니지M의 오리지널 클래스 '신성검사를 리부트하고 신서버 진 기르타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라고 합니다. 어떤 정보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은 6월 28일 공개되는 남자 신성검사의 등장으로 아인하사드 여신의 사제인 신성검사가 온전한 하나의 빛으로 완성된다고 합니다.

심판의 빛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더욱 강력하게 거듭나서 돌아온다는 신성검사는 업데이트 이후인 6월 28일 새로운 전투 메타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업데이트 후 드디어 마주하는 두 대륙 그르타스와 진 기르타스를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 들이 펼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진 기르타스 서버와 기존 기르타스 서버는 인터 월드에서 마주하며 진 기르타스는 기존 서버인 데포로쥬~이실로테의 캐릭터가 이전하거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후 기존 서버로의 이전이 오픈될 예정이며, 마스터 콘텐츠가 함께오픈된다고 합니다.

기르타스 월드 원정대의 주요 일정은 업데이트가 완료되는 6월 28일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