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벤트 던전 샌드웜 영웅 조합 추천 공략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또다시 샌드웜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샌드웜 던전의 경우 특정 '능력'을 가진 영웅이 필수인데요. 오늘은 샌드웜 이벤트 던전 공략에 필수인 영웅과 추천 조합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샌드웜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벤트 던전인 샌드웜의 특성을 알아야 공략하기 쉬운데요. 액티브 스킬 모래 지옥은 8초 동안 치명타 확률 30%, 공격력 30%, 공격 속도 30%, 명중 30%를 감소시키는 광역 디버프를 시전합니다. 패시브 스킬인 사막의 장로는 군중 제어 효과를 가져가며 출혈에는 약하고 화상에는 강한 상태가 되는 패시브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화상을 걸면 안 되고 출혈 상태를 주는 게 이번 이벤트 던전의 핵심입니다.
광역 디버프는 영웅이 바보가 된다.
고정 영웅으로는 태오, 손오공, 연희, 청명(델론즈), 카르마(여포), 카일, 김독자(아일린)은 고정으로 넣어주시고 나머지 영웅은 출혈을 가진 영웅과 딜러, 버퍼, 디버퍼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배치는 크게 상관없어 전면 배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래서 영웅 조합에는 출혈이 있는 영웅은 필수로 넣어줘야 하는데요. 출혈 스킬이나 치명타 공격 시 출혈 능력이 있는 쓸만한 영웅으로는 렌, 오르카, 조걸, 블랙로즈 정도 있으며 추천드리는 영웅은 렌 입니다. 렌의 경우 치명타 공격 시 방어력 감소 디버프도 있기 때문에 잉그리드나 시튼의 자리에 딜러를 한 명 더 넣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렌이 없다면 출혈 영웅 한 명과 방어력 감소 영웅 하나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샌드웜 44단계 클리어 영상
영상을 보면 렌의 액티브 스킬로 출혈 상태에 걸리자마자 무시무시한 속도로 샌드웜의 체력이 깎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 보면 샌드웜의 공격 때문에 치명타 확률이 엄청 감소되는 것도 확인이 되는데요. 버퍼 영웅들은 주사위 능력치를 치명타 확률로 맞춰주는 게 좋습니다.
샌드웜 초반 미세 꿀팁으로는 재화가 모이면 상점에서 샌드웜 입장권을 최우선으로 먼저 구매하신 다음에 최대한 클리어 가능한 라운드까지 밀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다음 막힐 때 소탕을 하시면 조금 더 많은 재화를 얻어 상점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벤트 던전 샌드웜 영웅 조합 추천 공략이었습니다. 출혈 영웅과 간단한 필수 영웅 조합 배치로 최대한 많은 던전 클리어하셔서 모든 상품 다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