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글로벌 히트작 '원신' 포함 ‘지스타 2022’ 부스 미리보기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오늘(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지스타 2022 제2전시관 3층에 B2C 부스를 오픈한다.
올해에는 글로벌 히트작 <원신>을 포함하여 <붕괴3rd>, <미해결사건부>의 무대 이벤트 및 야외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요버스가 오늘(17일) 지스타 2022에 참가해 제2전시관 3층에 부스를 오픈했다. 좌측부터 <붕괴3rd>, <원신>, <젠레스 존 제로>, <붕괴: 스타레일>의 코스어들이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호요버스 브랜드관은 80부스 크기로, <원신>, <붕괴3rd>, <미해결사건부>를 비롯하여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만나볼 수 있다.
호요버스의 야외 부스 앞에서 <미해결사건부>의 캐릭터 코스어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외 부스에서는 ‘잡아라 호요버스!’ 및 ‘돌려 돌려 호요버스!’ 이벤트가 진행되어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시연존에서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자사의 <붕괴> 시리즈의 핵심 정신을 이어 받은 신작 은하 어드벤처 전략 게임이며,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의 신규 IP로 탄탄한 스토리와 미래지향적인 게임 아트, 개성 있는 캐릭터와 전투를 두루 갖춘 최신 도시 판타지 테마의 ARPG이다.
방문객들이 제2전시장에 찾아와 호요버스 부스에 굿즈를 구매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 호요버스의 실내 부스에서는 <원신> 성우 토크쇼 및 하이터치회, <붕괴3rd> 미니콘서트, 갤럭시 Z 폴드4 원신 에디션 언박싱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의 시연존이 설치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호요버스의 굿즈 스토어에서 자사의 인기 타이틀 <원신>과 <붕괴3rd>, <미해결사건부>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호요버스 브랜드관의 측면에 굿즈가 전시되어 있어 오고 가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아울러 호요버스는 매일 굿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신>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코스어들이 <원신> 포토존 앞에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 종려, 벤티, 감우, 나히다, 라이덴 쇼군 순
<붕괴3rd>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한 코스어들이 <붕괴3rd> 포토존 앞에서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좌) 엘리시아, 키아나 카스라나 순
출처 : 호요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