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이전에 있었던 프랭크 버거에 이어서 이번에는 이디아 커피 하고 간의 콜라보 이밴트를 넥슨 블루 아카이브 측에서 주최하게 되었다.
이번 껀 한 가지 게임 소식이 들려온 상태이다. 바로 블루 아카이브인데, 저번의 프랭크 버거에 이어서 이전에는 이디아 커피와 콜라보 한다고 들었으니 말이다.
이 소식에서 이어지는 연타 보고인데, 다음과 같다.
[블루 아카이브 X 이디야커피 콜라보 개시]
오늘부터 3/18(월) 까지 이디야커피와의 콜라보가 진행됩니다!
이디야커피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즐기시고, '블루 아카이브 데스크패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블루아카이브 측이 올린 공지사항
현재는 정상화 되었지만 한 때는 이런게 있었으니 말이다.
바로 에러플인데, 어제까지만 해도 이런 경우가 많이 반발했으니 말이다.
넥슨은 20일부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시로코', ‘세리카’, ‘호시노’ 등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을 전면에 내세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 꿀호떡, 대파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등으로 구성된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세트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상급 활동 보고서(10개)’, ‘상급 강화석(1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쿠폰과 특별 포토카드 1종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매장 방문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배달 앱에서 '블루 아카이브 특급송달 지원세트'를 판매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포토카드 및 아이템 교환 쿠폰을 2장씩 제공한다.
서울경제 : 이디아커피 마시면 '블루 아카이브' 포토카드·아이템 받는다 中
이상이 이번 보고이다. 추구로 내일자에는 파묘 관람 건 때문에 나가야 할 일이 생긴 관계로 내일자에 보고를 준비하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