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여름 이벤트 2부 실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 2부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6월 여름 이벤트 1부 실시 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9위, 일본 2위 등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부를 잇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풀 보이스 더빙이 더해진 스토리 이벤트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예정이다.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힘입어 여름맞이 기간 한정 SSR 캐릭터로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 ‘헬름: 아쿠아마린’을 기간 한정 모집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휘관과의 휴가를 꿈꿔온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는 전격 코드 공격을 보조하는 지원형 니케로, 바다에서 활약하길 고대해온 해군 함장 ‘헬름: 아쿠아마린’은 화력형 니케로 변신해 유저들에게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신규 SR 캐릭터 ‘앵커’는 해양생물을 사랑하는 4차원 소녀로, 발사체 파괴에 특화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이벤트, 14일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회까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SEA, YOU, AGAIN(씨, 유, 어게인)’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이전에 다녀온 외딴섬 근처에서 수상한 신호가 감지되면서 이지스 스쿼드 함장 ‘헬름’과 함께 조사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벤트 스테이지에는 보스 ‘크라켄’을 상대하는 협동 작전이 오픈되며, 오는 10일 열리는 스토리 2부의 노멀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료하면 특별한 애니메이션이 공개된다.

특히 같은 기간 미니 게임 ‘바비큐 마스터’에는 니케들이 앙증맞은 꼬마 캐릭터로 등장하며, 이들과 함께 색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리타’의 한정 코스튬 ‘피쉬 가드’와 ‘마스트’의 코스튬 ‘파이레츠 하트’가 추가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일주일 동안 니케의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랩핑한 캠핑카가 운행돼 강남, 홍대, 일산 킨텍스 등 도심 곳곳에서 지휘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유명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한 일본 팝 밴드 '파나(fhána)'의 보컬 '토와나(towana)'와 협업을 실시, 이번 이벤트의 청량한 이미지와 어우러지는 테마곡 ‘So Playful’을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