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굿즈 한정판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원신 굿즈 한정판 액세서리 에디션 출시

안녕하세요 신작게임테스터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 23 울트라' 원신 굿즈 한정판 액세서리 에디션이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다는 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신은 중국 게임사 호요버스의 인기 게임으로

스마트폰 성능을 측정하는 '전투력 픅정기'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5월 18일 목요일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S 23 울트라를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액세서리 원신 에디션이 6월 내에 판매된다고 하며 판매처는 삼성전자 앱마켓(앱장터) 갤럭시 스토어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원신 굿즈 에디션은 원신 인기 캐릭터인

'닐루'가 그려진 갤럭시S 23 울트라 액세서리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하며 갤럭시S 23 울트라 스마트폰은 함께 판매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신은 호요버스가 2020년 9월 출시한

혁할수행게임으로 정보기술 업계에서 원신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성능을 측정하는 게임으로 불리며 요구 사양이 상당한 게임이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와 콘솔게임 전용기기 버너까지 출시될 만큼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기 때문에 모바일로 원신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최적화된 스마트폰 기기가 필수적입니다.

지난해 2월 말 갤럭시S 22 시리즈 출시 직후

불거진 GOS 사태와고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GOS는 고성능 연산이 필요한 게임 등을

실행하면 나오는 스마트폰 과열을 막기 위해서 중앙처리장치(CPU) 또는 그래픽 처리 장치(GPU) 성능을 강제로 낮추는 기능입니다.

2016년 '갤럭시S7'부터 적용되어 왔으나

갤럭시S 22 시리즈부터는 해당 기능을 우회할 수 없도록 막아서 논란을 키웠습니다.

당시 여러 국내외 유튜버와 해외 IT 매체들은

갤럭시S22의 성능 검증에 나섰고 이때 다른 기기와의 성능 비교 척도로 자주 사용된 게임이 원신이기 때문에 이번 굿즈는 더욱 의미있는 한정판 에디션입니다.

삼성전자는 원신을 활용하여 자사의 스마트폰 성능을 강조하는 모십을 보여주며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공략하여 전작보다 개선된 성능을 강조하려는 것으로 분석되며 원신을 플레이하면 갤럭시를 구매해야한다는 밈이 생기기도 할 정도입니다.

실제로 갤럭시 S 23시리즈는 퀄컴과 콜라보레이션한 갤럭시 맞춤 '스냅드래곤8 2세대'를 AP로 채용하여 성능이 대폭 개선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2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 창빈이 갤럭시S 23 울트라로 원신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담은 홍보 영상 '줏대있는 게임편'을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KT는 2월 갤럭시S 23 사전 판매 광고에서 축구선수 이강인 갤럭시S 23 울트라를 가지고 원신을 재생하는 장면을 담을 정도로 상징적인 부분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과 원신이 협업하여 굿즈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12월 갤럭시Z 폴드4 원신 스페셜 에디션(100대)와 갤럭시버즈2 프로 원신 스페셜 에디션(200대)가 14분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실감했는데요.

6월에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S 23 울트라 원신 굿즈 한정판 액세서리 에디션 또한 금방 품절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작게임테스터의 게임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