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아인하사드의 축복시스템 등장?
리니지W 아인하사드의 축복시스템 등장?
1일 엔씨소프트는 그해 '낙원'의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은 게임으로 오픈 디스플레이 박스에 '낙원W'를 선보였습니다.
수년간 개발해온 리니지W가 연내 세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Rinage의 클라이맥스는 무엇입니까 RinageW는 피상적인 게임 중심의 게임 플레이에만 머물러있는 다양한 서사를 강력하게 전달합니다.
즉, 헤븐리의 스토리가 원작과 다르고 게임이 사용자에게 생성된 서사라면 캐릭터의 서사,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헤븐리W의 볼륨을 높입니다.
리니지 IP 프로모션을 위한 직기 커뮤니티 유지보수
언어 장벽을 없애는 인공지능 번역 기술을 제공해 세계적인 서클 빌딩을 제공한다는 계획도 세워져 있습니다.
쇼박스에서 가끔씩 본 대본을 통해 생각해 볼 만했습니다.
3D 그래픽의 변화는 디스플레이 박스에서 3D 전투와 행동을 다양하게 탐색할 수 있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외부뿐만 아니라보다 입체적으로도 연주됩니다.
이것은 PVC와 PPV에 상당한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타라 보스전을 보면, 안타라의 몸은 사용자의 움직임을 위한 지형이라는 것도 밝혀졌습니다.
거인 보스의 일부 사이에서 앞뒤로 싸우는 많은 싸움을함으로써 페이스를 바꿀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의 드스윙 레이더처럼 스토리라인과 방향성이 더해질지 기대됩니다.
곳곳에 박힌 거대한 사슬은 전면전이 일어나기 전에 피해를 입히거나 이동을 막는 선제공격의 흔적으로 보입니다.
투석기를 사용할 수 있고 구멍이나 대형 함정 같은 성능도 있을 수 있습니다.
PPV에서는 다양한 전투에 지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비 우방들에게는 반전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박스는 주로 현장에서 공개되지만 포위 공격에도이 개념을 도입하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로 구현된 RinageW를 보고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3D 그래픽으로 표현할 수 없는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탐색할 수 있는 장소가 다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벽 점프 또는 벽 타기를 하는 게임이 몇 가지 있었지만 Paradise IP에서 Simmis World가 구현되었지만 이것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쇼 박스에서 그러한 흔적을 볼 수 없었지만 Lineage W가 보여주고자하는 배포판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원했습니다.
각종 공격 판단 소스의 히트 민감도가 상승세로 돌아섰다.
M 혈통에서는 판단력이 보이지 않지만 M 혈통에서는 공격시 키만 표시됩니다.
카메라 작업의 강도나 진동에 따라 충격 강도의 순서는 최대 채찍과 최대 채찍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공격 차단에 표시된 차단 판단이 나타나지 않고 회피할 때 미스가 표시됩니다.
활과 마술을 치는 느낌을 보여주는 것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과거에는 빠른 전투에서 활과 마법의 느낌 외에는 적의 사격 동작이 직관적으로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