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평화의 전령 라우하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평화의 전령 라우하'를 업데이트했다. '평화의 전령 라우하'는 땅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지팡이를 활용해 공격하며,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공격하는 영역을 생성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1주년 전야제! 7일간의 출석'을 진행하고, 7일 출석 시 6성 무기 상자, 6성 방어구 상자, 4성 영웅소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전장에서 보석이 와르르'에서는 전장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매일 다른 미션을 완료해 보석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야호! 레벨업 하러가자'에서는 룬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룬 스톤 및 룬 던전 소탕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비를 수집 및 성장시켜 '전야제 기념 훈장'을 획득할 수 있는 '제작하고, 성장하고, 장비 성장 대축제'와 룬 모험 콘텐츠에서 얻는 경험치가 30% 증가하는 '룬 모험 경험치 부스터'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5명의 영웅을 조합해 플레이하는 '무한의 탑' 콘텐츠를 확장하고, 배치 영웅별 스킬 효과 밸런스를 조정했으며, '길드 전장' 콘텐츠를 개편하는 등 편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email protected])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