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3.6 버전 ‘성대한 지혜의 축제’ 업데이트를 오는 12일 진행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3.6 버전 ‘성대한 지혜의 축제’ 업데이트를 오는 12일 진행한다고 지난 3월 31일 밝혔다.
신규 버전 ‘성대한 지혜의 축제’에서는 첫 번째 아카데미아 축제가 개최되며, 수메르의 모험 지역이 확장되고 플레이어블 캐릭터 ‘백출’과 ‘카베’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아카데미아 축제는 티바트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술 기관인 수메르 아카데미아가 실시하는 행사로, 홍보전과 대항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홍보전에서는 부스에 들러 여섯 가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아카데미아의 6대 학부에서 준비한 연구 포인트와 성과를 알아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스트롤라베를 통해 별을 연구하는 레일라의 명론파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아스트롤라베를 조작해 별의 빛을 연결하고 특수한 도안을 만드는 체험 등이 가능하다.
대항전에서는 6대 학부의 대표들이 대결을 펼치며, 스토리 진행도에 따라 오랜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아시스로 이뤄진 신규 지역이 열린다. 이 지역은 500년 전 켄리아 재앙의 주요 전장 중 하나로, 이제는 잿빛 수정과 불결한 보라색 안개로 황폐하게 변한 곳이다.
신규 지역에 방문하면 오아시스에서 태어난 특별한 생명체 ‘페리’의 도움을 받아 일부 지역에서 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되며, 숨겨진 장소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풀의 용이 영역 토벌의 새로운 주간 보스로 등장하며, 심연 교단의 죄 깊은 침례자가 새로운 보스 몬스터로 출현한다.
뿐만 아니라 풀 원소 힘을 사용하는 5성 법구 캐릭터 '백출'과 4성 대검 캐릭터 '카베'도 등장한다.
‘백출’은 솜씨 좋은 의사로 파티원을 치유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카베’는 수메르의 저명한 건축가로 건축용 도구 상자를 활용해 모든 풀 원핵을 폭발시킬 수 있다.
아울러 3.6 버전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는 ‘나히다’와 ‘닐루’가 복각으로 돌아오며, ‘백출’과 ‘카베’는 ‘감우’ 복각과 함께 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