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로치 교환 확률 최신공략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다보면 자연스레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바로 이로치라고 생각하는데요! 즉,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볼 수 있죠!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이로치>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켓몬고 이로치 확률 및 포켓몬고 이로치 교환 을 하게 됐을 때의 이야기도 함께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어려운 부분들은 없기 때문에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처음 접속하게 됐을 때, 몬스터볼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이유는 내가 보유하고 있는 혹시 모를 색이 다른 포켓몬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점 때문입니다.
다음에는 포켓몬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함으로써 내가 보유하고 있는 포켓몬도 보고 타 포켓몬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게 된다는 점이죠.
그 다음에 바로 검색을 눌러주세요!
색이 다른 아이콘이 보일텐데요! 클릭하셔도 되고, 검색 창에 색이 스페이스바 다른 이라고 검색해도 해당 관련 포켓몬을 바로 한 눈에 보기 쉽게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포켓몬고 이로치 교환> 같은 경우 거리는 크게 상관이 없고 3년차 이상부터는 20% 고정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확률이 눈에 띄게 높아지는 건 이벤트 마다 다르겠지만, 최대 75%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도감에 이로치가 없는데 교환을 하려고 한다면 약 100만개의 별의 모래가 필요합니다. (전설의 포켓몬 기준) 그래서 100만개의 별의 모래를 사용해서 교환하는 것도 비추지만, 해서 좋은 개체가 무조건 나오는 건 아니예요
그리고 이로치가 서로 있으면 4만개의 별의 모래가 소진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켓몬고 이로치 확률> 같은 경우는 야생에서 클릭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정말 극악의 확률로 나타나는데 0.3 몇 퍼 였는데 암튼 그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로치 였을 때의 모습이 더 멋있고 웅장한 포켓몬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고 일반이랑 별 차이가 없는 모습이 보일 때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만족하면서 육성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반짝반짝 포켓몬을 얻고 나아가 색이 다른 즉, 이로치도 많이 얻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