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주년 기념 ‘발할라 리그’ 성료

카카오게임즈는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1주년 기념 이벤트 ‘발할라 리그’를 지난 23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오딘>의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계획된 특별 이벤트인 ‘오딘BJ와 함께하는 발할라 리그’는 유명 BJ 4인(‘뜨뜨뜨뜨’, ‘팡이요’, ‘쵸피’, ‘다정나라’)과 이용자들이 한 팀을 꾸려 서로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성 대회였다. <오딘>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해당 대회는 참가자들이 게임 내 ‘결투장’ 시스템을 활용해 PvP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종 우승 트로피를 차지한 팀은 '다정나라' 팀이었다. 4강에서 우승 후보였던 '뜨뜨뜨뜨' 팀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한 '다정나라' 팀은 기세를 몰아 결승전에서 '쵸피' 팀까지 3:0으로 제압하며 챔피언에 등극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진행된 이벤트에서 선정된 오프라인 응원단 30명을 대상으로 '퀴즈타임', '이벤트 매치'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깜짝 쿠폰’ 및 ‘생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오딘>의 서비스 1주년 기념 ‘발할라 리그’는 <오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