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하레 생일, 슈에린을 뽑다

4월 19일은 오마가리 하레의 생일입니다. 생일 관련 대사는 메모리얼 로비가 아니라 일반 로비 상태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하레는 생일선물로 라즈베리 파이를 바랐고, 그래서 선생님이 사 온 모양입니다만...

그녀가 말한 파이는,

이 파이(Pi)였죠...

하지만 선생님은 진짜 파이(Pie)를 선물한 모양입니다. 그래도 싱긋 웃으며 고맙다 말하는 하레 양.

그리고 오늘은 새로운 총력전 예로니무스와, 이벤트 <네버랜드에서의 술래잡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기념으로 1800 청휘석이 보너스로 들어왔네요.

그와 함께 새로운 픽업도 열렸습니다. 일단 처음 1200을 돌렸을 때는 키리노가 나왔는데... 아쉽게도 첫 등장 메시지를 보진 못했습니다ㅠ.ㅠ(이거 다시 볼 수 있는 기능 없나...)

그러다 2400돌을 돌렸을 때는 일반 슌이, 3600돌을 돌렸을 때는 이렇게 매화원이 뜨더니...!

오오

오오...!

나왔습니다. 슌(어린이)! 혹은 슈에린이라 불리는 학생이!

똑같이 3600돌에서 하나 더 나왔죠.

한 번에 두 명!

그렇게 처음부터 슈에린 4성 찍고 시작합니다!

하굣길에 우연히 마주친 소녀는, 암살 시도를 피해 도망친 국가원수 미리안이었다. 소년 주견하는 도와 달라며 내민 소녀의 손을 잡았지만, 음모에 휘말리며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전장에 뛰어든다.광기의 시대를 막으려는 노력은 오히려 내전으로 옮아가고, 다가오는 대공황은 고려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혼돈으로 내몬다.의문의 소녀, ‘루우’의 등장은 이런 혼돈에 또 다른 파문을 일으키는데…….1929년, 만주를 영유한 채 살아남은 고려 제3제국의 대체 역사.청춘들이 그려 나가는 권력 쟁탈 판타지.

pag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