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짐 없는 에센스, 미장센 컬링 에센스 2X 내추럴 컬
안녕하세요 위 우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헤어 관련 제품인데요!!
바로 미장센 컬링 에센스 2X 내추럴 컬 150ml입니다.
미장센 컬링 에센스 2X 볼륨 커도 있는데 저는 내추럴 한걸 조금 더 선호해서 내추럴 컬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특징
가늘고 가벼운 모발에 조금 더 잘 어울리는 타입
긴 웨이브 파마 느낌을 낼 때 사용
로션 타입에 떡짐과 모발 엉킴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
오선 제가 오늘 가져온 제품의 패키지는 핑크색인데요!!
약간 어두운 느낌의 핑크색이라 너무 튀지 않으면서 패키지가 정말 이쁜 색으로 나온 거 같아요.
튜브 형식의 패키지라 에센스를 손에 덜어 사용함에 있어서 용량 조절이 쉬워서 좋았어요!!
컬링 에센스의 제형은 로션 타입에 약간은 오일리 함이 있고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느낌이었어요!
우선 손에 머리를 이쁘게 세팅해 준 후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머리를 하러 가볼까요??
저는 오늘 굵은 웨이브 머리를 했고 오전 10시쯤 머리 세팅을 했답니다 :)
푸석푸석한 머리가 보이시죠??
저는 탈색 모에 검정으로 덮은 머리라 정말 손상이 많이 되어있는 머리랍니다!!
손에 저는 콩알만큼 정도로 덜어서 쓴답니다.
걸 정리가 정말 잘 되었죠!!
오후에 자연스럽게 풀린 컬도 보여드릴게요!!
머리 세팅을 하고 손에 적당량을 덜어 머리를 잡아서 컬을 잘 아주들이 발라준 후 저는 손으로 머리를 쓸어내리면서 빗듯이 발라 주었습니다!!
퇴근 후 집에 와서의 모습인데 머리는 이렇게 자연스럽게 풀어졌지만 머리의 윤기는 살아있고 머리의 웨이브가 아직 선명하게 남아있는 게 보이시죠??
에센스를 안 바른 날은 머리가 많이 날리고 윤기도 안 돌뿐더러 웨이브가 정말 빨리 풀리는 머리인데 오늘은 이렇게 거의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것이 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는 머리를 자주 빗는 타입이라 머리가 정말 잘 풀리는데 에센스 바른 날은 조금 풀리긴 하더라도 웨이브의 느낌이 자연스럽게 남아있더라고요!!
장점
제형이 가벼워서 떡지지 않는다.
가성비에 비해 용량이 적당해 아껴 쓰지 않아도 된다.
머릿결 정돈이 잘 된다.
바르고 나면 윤기가 돌아서 머릿결이 좋아 보인다.
향이 좋다.
단점
용량이 커서 휴대용으로는 쓰지 못할 거 같다.(하지만 덜어서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