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FC 모바일 플레이 일지 1 - 오버롤 100 달성
피파 모바일에 대해 다루는 첫 번째 글입니다.
넥슨이 운영하는 넥피모가 아닌 EA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버전 즉, 글피모의 플레이 일지를 작성해가려고 합니다.
사실 이전에도 넥피모나 피파 온라인을 계속 플레이했었지만, 끝없이 터지는 진화와 강화 시스템 때문에 결국
넥슨에 싫증이 나버려서 이번에 글피모를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글피모는 넥피모와 다르게 시즌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시즌이 끝나면 카드들이 초기화된다고 해서 처음에는 시작하기 좀 망설여졌는데, 막상 해보니 넥피모보다 훨씬 클린합니다.
다만, 저는 토트넘 단일팀을 고집하는 편인데 현역 중에 쓸만한 카드가 별로 없는 건 좀 아쉽긴 합니다..
결국 예전에 토트넘에서 뛰었던 선수들을 넣어서 팀을 구성하는데 LB는 그마저도 없더군요 ㅠ
이건 현재 제 팀인데, 오늘 딱 오버롤 100 달성했습니다.
일지 첫 글부터 오버롤 100은 좀 그렇긴 한데 제가 7월 22일에 시작했으니 2주 약간 안 됐네요.
토트넘 단일 베이스에 포지션은 41212N 사용 중입니다.
글피모에는 포로 미페가 있어서 일단 쓰고는 있는데 나중에 돈 모아서 워커로 바꾸고 싶어요.
그리고 히샬리송을 케인으로 바꾸는 것도 생각중인데 히샬리송도 꽤 좋아서 우선순위는 마지막으로 미뤘습니다.
솔직히 지금 가장 시급한 건 LB인데요, 베르통언을 포파해서 사용하거나 단일을 포기하고 LB 한정으로 비토트넘 선수로 타협을 보고 싶은 상황입니다. (성능픽으로 생각해둔 건 테오..)
오늘 HOL 일일 오퍼 팩에서 대박이 터져서 2억 6천 정도 이득이네요 ㅎㅎ
오늘 확인해 보니 하한에 매물 쌓여있어서 가격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야겠어요 ㅋㅋㅋㅋ
연장전 초기화돼서 한 번에 다 돌려서 저렇게 된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