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환불 간단한 방법으로!
여러 장르들이 있는 모바일 게임을 다운받아 해보았지만 가장 흥미롭게 할 수 있던 건 전략게임이 최고인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방어하고 공격하는 데 있어 머리를 쓰고 운으로 플레이하지 않는 방식 때문에 저한테 딱인데요. 이번에 했던 건 언디셈버에서 나왔던 캐릭터들과 비슷한 느낌이라 더 집중이 잘 되었던 거 같아요. 하지만 언디셈버환불대행을 받았던데는 이유가 있어요.
접속하자마자 첫 화면에서는 다양한 퀘스트들과 미션들이 등장하는 탭이 있어요. 아직 수행하지 않은 미션에는 느낌표 표시가 되어있어서 쉽게 확인하는 게 가능했는데요. 거기다가 콘텐츠들을 하나만 하지 않고 여러 가지 한꺼번에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는 점이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했어요.
저는 언디셈버에서 했던 것처럼 이벤트들과 임무들을 하나씩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거기다가 요즘에 인기가 많은 카트라이더와 같이 일일 이벤트나 한 달 이벤트까지 함께 있다 보니 장기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요.
평소처럼 플레이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새로운 방식들의 미션들이 가장 눈길이 가는 거 같아요. 또 수행할 때마다 완료로 뜨는 것을 보고 있으면 뿌듯함까지 더해지는데요. 하나씩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나면 메시지 함에는 선물 상자가 함께 도착했어요.
플레이하면서 필요한 무기나 아이템들이었는데 기간제로 등장하는 게 대부분이었어요. 하지만 확률에 따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있어 어떤 게 나올지 기대감이 들기도 했는데요.
퀘스트에 집중하게 되었던 건 다양함이 있기도 했지만 화면의 인터페이스 구조의 역할도 컸어요. 세븐에픽처럼 가로형으로 되어있었지만 내가 조절할 수 있는 게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네요. 화면의 사양을 조절해서 핸드폰의 그래픽을 많이 차지 않게 하는 것도 가능했고 세로형으로 바꿔서 화면을 좁게 만드는 것도 가능했어요.
또 언디셈버에서 했던 것처럼 맵의 구조들이 여러 가지로 구성된 것도 좋았어요. 물론 한곳에서 플레이하는 방식의 게임도 좋았지만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유저들을 만나고 여러 방식으로 진행하다 보면 재미는 두 배 세배로 더해졌어요.
임무뿐만 아니라 라운드를 진행할 때마다 전략을 짜서 하는 방식은 플레이하는데 집중력을 더 키워줄 수 있었네요. 특히 적을 공격하는 과정에서 디펜스하고 공격하는 것을 내 마음대로 조절해서 할 수 있으니 승리까지 이끌었을 때 쾌감이 더 컸던 거 같아요.
공격을 할 때는 몬스터가 등장했을 때 상대의 약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하는것도 필요했어요. 몬스터 설명을 보게 되면 어떤 능력치를 가지고 있고 약점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는데 어느 정도 많이 플레이하다 보면 머리 위에 있는 표시를 보고 어떤 약점이 있겠구나! 판단하는것도 가능했어요.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쌓이는 경험치는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됐어요. 또 미션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들도 더 다양해졌어요. 새로운 맵이 등장할 때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몬스터들도 있었는데 레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천차만별이다 보니 최대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린 뒤에 높은 적을 상대하려고 했어요.
공격력을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략게임답게 방어력을 높이는것도 중요했어요. 또 전투를 할 때는 어느 정도 마나와 체력을 증진할 수 있는 포션을 함께 소지하고 가는 것도 필요했어요.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받는 머니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 미리 갖춰놓지 않으면 전투를 할 때 패배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더라고요.
항상 어떤 플레이방식으로 적을 물리쳐야 할지 머릿속으로 그림을 그려서 집중하게 됐어요. 레벨이 어느 정도 도달하다 보면 캐릭터의 직업을 가질 수 있게 되는데 이때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것들이 생기다 보니 레벨이 높은 몬스터를 공격하는 데 더 도움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기본적인 공격패턴이 아니라 특수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니 캐릭터 레벨은 최대치로 올리는 게 필요했어요. 하지만 특수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마나도 많이 필요했어요. 그렇다 보니 전장에 나갈 때마다 구매해야 하는 마나의개수는 늘어날 수밖에 없더라고요.
또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쿨타임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에는 공격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 보니 일반 타격을 주었을 때도 공격력이 높은 무기를 장착하고 있어야 했고 특수 스킬을 사용했을 때도 강력함을 줄 수 있는 무기를 장착하고 있어야 했어요.
무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장신구들을 통해 방어력을 높이는 것도 가능해요. 특히 갑옷을 입었을 때 방어력이 최고치로 높아지게 되니 필수로 구매해야했는데요. 또 신발로도 적의 공격을 피하는데 민첩함을 얻을 수 있어 빠른 민첩력을 가진 것으로 구매하려 했어요.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기도 했지만 이벤트를 깰 때마다 얻는 것도 가능하다 보니 많은 횟수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하는 데 집중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또 몬스터와 전투를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과 대결할 수 있는 콘텐츠도 있다 보니 여러 요소로 즐거움이 있었네요.
하지만 언디셈버 환불을 받았던데는 이유가 있어요. 초반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결제가 유도되는 시스템으로 곤란했어요. 무조건 마나와 체력을 증진할 수 있는 포션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지만 게임머니로 캐릭터의 스킬까지 올려야 하니 부족함이 느껴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계속해서 결제하다 안 되겠다 싶어 결국 언디셈버환불대행을 알아보았어요. 하지만 혼자 신청하려고 하니 어려울 수밖에 없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알아보았던 방법이 바로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이였는데요.
신청과 동시에 얼마 지나지 않아 언디셈버환불대행이 완료되었단 연락을 받을 수 있었네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던 건 전부 전문가 덕분이라고 봐요. 이번 일을 통해 앞으로는 결제할 때 더 신중하게 해야겠다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