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241029 패치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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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_Patch241029 패치노트
와우 콜라보 이벤트 예고.
신규 전설 보석.
신규 전설 정수. 강령 격풍 너프.
공포 균열 개선.
* 와우 콜라보 이벤트 : 1105 공개.
와우 NPC. 아이템.
pve pvp 이벤트. 스킨.
신규 전설 보석.
* 새로운 전설 아이템과 밸런스 변경
야만인
부서진 부름(어깨): 광전사의 분노가 2.5초 동안 넉백 효과에 면역이 되게 합니다.
직접 외교(가슴): 잡기가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3초 동안 적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우르수스의 구덩이(바지): 지면 밟기는 이제 땅을 부수어 누구도 들어오거나 나갈 수 없게 하는 바위 고리를 세웁니다. 고리 안에서는 당신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적의 데미지는 감소합니다.
두개골 분쇄기(보조 무기): 광전사의 분노가 이제 격투가의 분노 상태로 전환되며, 격노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이 일련의 펀치로 바뀌고, 세 번째 공격은 적을 잡아 앞으로 던지면서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목졸림 날개(주손): 잡기가 이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고 그쪽으로 돌진하여 적을 붙잡은 후 돌진을 계속하면서 경로에 있는 다른 적을 밀쳐내고, 벽에 부딪히면 기절 효과를 줍니다.
음침한 맹세(투구): 광전사의 분노가 3초 동안 주 공격 속도를 30% 증가시킵니다.
블러드 나이트
급성 베니어(헬름): 혈액 빨아들이기가 이제 앞에 있는 땅을 갈라 적을 끌어들이고 피해를 입히는 상처를 생성합니다.
Dangling Tear (오프핸드): 사용하는 스킬마다 다음 Ravage가 6초 동안 강화되어, 전방 호를 그리며 베어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된 공격은 최대 3개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절박한 숨결(어깨): 혈액 흡수에 맞은 적은 3초 동안 받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과도한 과열(바지): 창 폭풍은 이제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전방 돌진입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충전량이 새로 고침됩니다.
빛나는 손톱(주손): 회전 일격은 이제 그림자를 불러내 공격을 수행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녹턴(가슴): 같은 적에게 휘두르는 타격의 피해량이 2초 동안 7% 증가하고, 최대 21% 증가합니다.
크루세이더
잘린 날개 (어깨): 신성한 사슬이 이제 주변 적에게 튕기는 번개로 대상을 공격합니다.
클로즈 셰이브(메인 핸드): 휩쓸기 공격이 이제 근처의 모든 적에게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교수대의 미소 (보조 장비): 당신의 헌신에 영향을 받은 적은 3초 동안 당신에게서 받는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완벽한 자세(가슴): 드로 앤 쿼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스킬 데미지가 12% 증가합니다.
샤터뱅(헬름): 신성화 사용 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감전시키는 번개 영역을 생성합니다.
묶기(바지): 신성한 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중한 적 한 명당 0.5초씩 감소하며, 최대 2초까지 감소합니다.
악마사냥꾼
볼트의 합창(가슴): 복수의 비가 같은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초 동안 7%씩 증가하여 최대 21%까지 증가합니다.
클래터 쇼즈(바지): 그림자시야가 1.5초 동안 치명타 확률을 15% 증가시킵니다.
- 6초동안 극대화 확률 증가라 좋긴 한데, 스킬 대기시간이 너무 길고 미니맵이 제대로 갱신이 안되는 문제가 있다. 탈출이나 어둠 4세트를 쓸 경우 필요가 없고 순수 버프 스킬이라 공격 스킬을 하나 빼야하는 게 아쉽다. 파티원에게 이속 버프와 비투 버프를 걸어줄 수 있다.
신규 머리 정수와 조합하기 좋다.
불협화음의 유혹(어깨): 복수의 비가 이제 대상 위치에 화살을 연발 발사하여 적을 빠르게 타격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 장판이 아니라 즉시 타격하는 범위기 같다. 밀치기사격 포격 정수와 비슷한듯.
히든 세레나데(헬름): 그림자시야가 이제 특정 지역을 표적으로 지정하여 적을 표시하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어, 적이 질주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합니다. 표시된 상태에서 여러 번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제어불가 덫 상위호환. 대기시간이 문제다.
고통의 지점(보조 무기): 투검은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2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소음 제거된 줄(주무기): 투검이 이제 근처의 무작위 적을 찾아내는 여러 개의 칼을 던집니다.
- 피해량과 장비의 투검 옵션이 딜에 영향을 주는지가 중요하다.
* 복수의 비, 그림자시야, 투검 정수가 추가됐다.
수도사
삐걱거리는 수정(주무기): 갇힌 주먹이 얼어붙은 적을 산산이 부수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고 냉각 효과를 부여합니다.
파리채찍(가슴): 비룡이 이제 두 손바닥을 사용해 빠르게 앞으로 공격하며 적을 끌어들이고 피해를 입힙니다.
마음의 문제(헬름): 폭발 손에 영향을 받은 적은 당신에게서 10%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원시 압박 (보조 무기): 폭발 장법이 이제 앞으로 돌진하며, 적을 끌어당기고 불과 얼음으로 공격하여 피해를 입히고 화상과 냉각 효과를 부여합니다.
뱀의 눈 (어깨): 갇힌 주먹이 이제 두 번 공격하여 적을 고정시키고, 통제력을 잃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talking Cold (바지): Flying Dragon은 또한 냉각된 적을 1.25초 동안 얼립니다. 같은 적에게 4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강령
정화의 장작더미(어깨): 시체 폭발이 이제 시체를 소모하여 주변에 영혼불 장작더미를 생성합니다. 이 장작더미는 당신을 따라다니며, 주변의 적을 지속적으로 불태웁니다.
살점 줍기(주무기): 전투에 돌입한 후 시체 폭발 시전 시 3.5초마다 시체가 생성되어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며, 최대 3개의 시체가 생성됩니다.
단련된 항아리(상자): 뼈 영혼이 불타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방치된 자(헬름): 뼈 갑옷이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받는 피해를 줄여주는 뼈 가시로 자신을 보호합니다.
미개발 골수(보조 무기): 뼈 영혼이 이제 모든 방향으로 여러 영혼을 풀어놓아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베일드 기생충(바지): 망령 형태가 이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여 대상의 몸 안에 숨는 기생 망령으로 변신합니다. 숨는 동안에는 대상이 되지 않으며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지속 시간이 지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에서 벗어나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격풍
Carrying Current(헬름): 캐스케이드가 이제 파도를 쏟아내어 타이드 풀을 남깁니다. 풀 안에서 번개 피해를 입히면 감전되어 풀 안의 모든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페어드 더블릿(가슴): Flowing Strike가 이제 대상에게 번개를 던져 표시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두 명의 Zephyrs가 소환되어 표시된 대상에게 달려가 강력한 번개 베기를 수행합니다.
울부짖는 어깨 갑옷(어깨): 스톰퓨리가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는 번개 폭풍을 불러내, 주변의 무작위 적에게 지속적으로 번개를 날립니다.
Sparkscull(오프핸드): Zephyr Surge가 이제 앞으로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적에게 번개로 피해를 입힙니다. 돌진으로 소모된 Zephyr 하나당 추가 충전이 부여됩니다.
스톰스 크레스트(메인 핸드): 웨이브 에지 시리즈의 마지막 공격은 적에게 번개를 불러내어 추가 번개 데미지를 입힙니다.
Vaporizer(바지): Zephyr가 사라지면 더 이상 Mist-Touched Orb를 생성하지 않고 대신 Tide Pool을 남깁니다. Pool 내에서 번개 피해를 입히면 전기가 흐르고 Pool 내의 모든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사
불꽃의 향연 (어깨): 불타는 적 한 명당 유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0.4초씩 감소하며, 최대 1.2초까지 감소합니다.
다수의 가면(헬름): 슬로우 타임이 몇 초 동안 강화되어, 스킬 데미지가 증가하고, 충전이 완료되면 비전 환영이 나타나 충전 스킬을 즉시 시전합니다.
별의 졸트(바지): 유성은 이제 충돌 후 앞으로 굴러가는 유성을 불러내어 경로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하면 유성의 수와 굴러가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Jazreth의 물결(주무기): Arcane Wind가 이제 앞으로 돌진하는 토네이도를 방출합니다. 돌진하면 토네이도의 수와 이동 거리가 증가합니다.
바람으로 만든 호박석(보조 장비): 비전 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시간의 덩굴(가슴): 느린 시간이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증가시킵니다.
밸런스 변경
점쟁이
망령 형태(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9.4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격풍
흐르는 타격(안전한 경계): 제어 상실과 넉백 효과에 대한 면역 기간이 1.5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 강령, 격풍 너프.
* 행운의 바람 : 2배 이벤트. 1106~1113.
기능 업데이트
* 공포균열
24시간 개방
개별적인 카운트다운 시간
파티는 같은 난이도의 맵에 들어가야 한다.
탑 파괴를 위한 정수 요구량 200에서 100, 150, 250, 300로 변경.
탑 위치 표시.
탑에서 몹이 없고 보스만 생성.
* 사역마
융합 UI 개선.
제거 UI 개선.
활성화된 속성 갯수 표시.
* 이벤트 마일스톤 보상 UI에서 가장 최근 보상으로 자동 스크롤된다.
* 전장 골드와 전설 등급에서 패배시 감소 점수 축소.
* 훈령장 더미 하나가 보스 판정.
* 불지옥2 요구 전투평점, 성물함 전투평점 감소.
* Uthmaash-Ksarr(사슴 성물함 보스) : 특정 스킬 피해량 감소. (검은 구슬이 폭발하는 스킬 같다)
* 피의 골목 : 1101~1108.
* 생존자의 재앙 : 1101~1108
* 클랜 숙제 : 1102~1109
* 무리의 시련 : 1108~1115
* 숙제 : 1109~1116
* 중국 한정
전장에 전설 등급만 존재할 경우 능력치 압축 해제. 추가 피해감소 효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