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6 포켓몬고 일기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오늘은 무슨 잠탱이 이벤트?인가 그런거 해서 필드에서 잠만보랑 우르, 이름 기억 안나는 뭔 나무늘보 포켓몬 나와서 조아따.

나무늘보 필요해ㅋㅋㅋㅋ 잠만보도 부계에 갖다놔야징.

우르도 최근에 배틀 보상으로 얻어서 도감 해금한건데 넘 귀엽다. 아기양솜털 복실복실 하얗구 기여워. 잡구시퍼. 배틀에서도 좋댔다. 효자몬이네

KFC에서 햄버거 다 먹고 음료수 마시면서 쉬고 있었는데 알 깨지고 그림자 프리져가 나왔다. 사람 몰리길래 얼른 레이드 방에 들어갔다. 자기한테도 얼른 켜서 들어가라 함. 까딱하면 못들어갈뻔 해써.. 휴

그림자 프리져 잡았당. 계속 안잡혀서 짜증났었지만 몇 개째였나? 걍 막 던졌는데 잡혔다. ㄱㅇㄷ. 개체는 꾸짐..

자기 프리져는 내 꺼보다 더 안잡혔다. 볼 3개 남았을 때부터 내가 대신 던졌다. 맨첨에 엑설 맞췄는데도 탈출하고.. 두번째는 막 던졌고..

막볼에도 막 던졌는데 잡힘 띠용!! 원래 다른 때는 보통 두번 팅하고 세번째에 잡히거나 탈출하거나 둘 중하나인데 막볼은 탈출할거면 바로 탈출한다더라.. 남치니 알려줌.. 전에도 들은 얘기 같은데 내가 그새 까먹었나부다 히히..

자기꺼는 개체도 좋더라 부럽다. 부러워서 시익시익댔더니 나 준대 ㅋㅋㅋㅋ 기왕 괜찮은 개체 얻었는데 정화해서 교환하면 아깝잖아 자기 쓰라궁!

이후로 아이파크몰 안에서는 자기랑 노느라 안에서는 포고 내내 안하다가 집 가는 버스 탔을 때 자기는 자러가서(그러게 누가 밤새래 이눔아!!) 했다. 부캐 로그인해서 산책 향로 켰던듯. 이상하게 밤에는 낮에 나온 애들이 안나오더라 그새 이벤트 종료했나..? ?

이것도 사진은 귀찮아서 내일 갖다붙일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