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승부의 땅 백광 결합법칙 4스테이지

원신 승부의 땅 4번째 스테이지 백광 합법칙은 1~3라운드까지 번개원소 반응을 주로 이용하고, 4라운드에 물원소 캐릭터를 주로 편성해서 진행합니다. 편성 이유는 아래에 다시 설명할께요.

백광 결합법칙

이번 스테이지는 라운드마다 캐릭터 선택도 힘들지만, 특정 라운드에 악의적인!? 적 구성이 있어서 파티 구성도 주의해야합니다. 대부분이 번개원소 반응을 주를 이루기 때문에 원소 마스터리를 올려주는 투지효과도 중요합니다. 최대한 6개를 채워서 진행하길 권해요.

라운드에 맞춘 파티 편성

1라운드

1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야에 미코: 전투스킬로 14초 지속되는 살생앵을 최대 3개까지 설치합니다. 폭발스킬을 발동하면 낙뢰가 떨어지는데 설치한 살생앵이 있다면 파괴되고 수에 비례해서 낙뢰의 수도 증가(피해량이 상당하다)합니다. 발동 후 전투스킬이 초기화되어 살생앵 재설치가 가능.

1라운드 야에 미코의 살생앵을 설치하고, 행추의 폭발스킬을 발동, 라이덴의 폭발스킬을 발동해서 적을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감전 피해량이 낮은 듯 느껴지지만, 적을 마비시키는 효과와 적이 여럿이면 감전 효과가 더욱 올라가서 체감될만큼 클리어 속도가 빨라져요.

2라운드

2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촉진 발산: 풀+번개=활성 상태의 적을 번개로 공격하면 촉진, 풀원소로 공격하면 발산 반응이 발생합니다. 이때, 피해량에 원소 마스터리 수치가 합연산되어서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나히다: 전투스킬을 클릭하면 가까운 주변 적들에 씨앗을 새기고, 홀드하면 최대 8기의 주변 적들을 포착할 수 있어요. 씨앗이 새겨진 적에게 원소 반응을 일으키면 풀원소 피해가 발생합니다. 폭발스킬은 나히다 원소 마스터리에 비례해 파티원의 원소 마스터리 수치를 증가.

2라운드 백광 결합법칙 전투 시작은 나히다의 전투스킬과 폭발스킬 발동으로 시작합니다. 페이즈마다 1회만 발동해도 될정도로 유지 시간도 길어요. 이후 번개원소 캐릭터를 이용해서 공격하면 촉진 반응이 발생해 피해량이 크게 상승되고, 베넷의 폭발스킬 버프효과까지 받으면 피해량이 급상승!!

3라운드

3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메인딜러를 소진한 상태라서 각청를 선택, 밴개원소 공명을 위한 쿠키시노부 편성합니다.

불원소 각청의 등장, 과부하로 적이 날아간다

폭발스킬은 문제없다

3라운드의 진행은 2라운드와 마찬가지로 촉진 반응을 이용한 각청이 메인딜러입니다. 승부의 땅 이벤트는 사용 캐릭터 운명의 자리는 공유되는데 베넷이 6돌파 상태라면 화면처럼 불원소 각청을 볼 수 있어요.

그다지 진행에 방해되는 건 아니지만, 과부하 반응으로 날아가는 적의 추적이 귀찮긴 합니다.

4라운드

4라운드 캐릭터 선택과 파티 구성

그동안 아껴둔 물원소 캐릭터 행추와 코코미까지 편성해서 물원소 위주의 파티를 구성합니다.

적을 모아서 한번에 처치하자

불원소 보호막을 파괴

4라운드 백광 결합법칙은 3페이즈로 진행됩니다. 카즈하를 편성하면 모든 페이즈에서 전투스킬로 적을 모아 쉽게 처치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세요. 물원소 캐릭터들을 편성한 이유는 3페이즈때문입니다. 등장하는 적들의 불원소 보호막 파괴에 강력한 물원소를 편성해야 클리어 시간을 맞춰 처치가능해요. 아래에 원신 승부의 땅 백광 결합법칙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1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마냥 쉽게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봤는데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고, 적당한 전략까지 필요해서 집중하면서 즐기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