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1부터 85까지 클리어 후기, 특공대 헤롱이는 3성 스킬 육감부터 진면목이 나옵니다.
특공대 창립일 이벤트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받은 헤롱이 조각과 그동안 모아두고 있던 특공대 조각 선택상자에서 헤롱이 조각을 선택하여 드디어 3성 승급에 필요한 헤롱이 조각을 50개 넘게 모았습니다.
특공대 헤롱이는 3성 스킬인 육감부터 진멱목이 나온다고 하던데, 성능이 어떨지 메인 챕터를 진행해 봅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1 클리어
메인 챕터81은 운이 따르지 않아 드론이 끝까지 나와주지 않았습니다. 파괴자가 있었다면 좀 더 쉽게 보스를 잡았을텐데… 원하는 무기 스킬과 지원품이 나와 주지는 않았지만, 큰 어려움없이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2 클리어
메인 챕터82는 파괴의 힘의 성능이 십분 발휘되는 가로가 좁은(세로) 맵인데다가 무기 스킬과 지원품도 딱 필요한 것들만 나와준 덕분에 무난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3 클리어
메인 챕터83은 또 끝까지 드론이 안 나와주었습니다. 파괴자가 있고 없고는 천지 차이인데, 보스 잡는데 취약한 파괴의 힘으로 클리어하기는 했는데, 보스 잡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 건 비밀입니다. ㅎ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4 클리어
메인 챕터84는 역대급 난이도입니다. 예전 메인 챕터57에서 크게 좌절했던 때와 비견될만한, 아니 어쩌면 그 이상의 난이도인 것 같습니다. 몇 차례 실패를 경험해 보고서야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S급 무기 파괴의 힘이 필요함은 물론이거니와 무기 스킬과 지원품도 잘 나와줘야 해서 어느 정도는 운도 필요합니다. 파괴의 힘이 있더라도 돌파 조합인 저승의 심판으로 만들지 못하면 클리어 하지 못 하더라구요! 모처럼만에 손에 땀이 나게 만들었던 메인 챕터84였습니다.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5 클리어
메인 챕터85에서도 한차례 실패하고 나서 공격력에만 치우치지 않고 방어력에도 신경써서 지원품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그래야 총알과 수류탄이 빗발치는 곳에서 버틸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메인 챕터 하나하나가 만만치 않습니다.
그동안 스펙업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메인 챕터84부터는 여유가 사라져 버린게 이제야 있어야 할 곳으로 온 것 같습니다. 이제 다시 한동안 머물면서 스펙업에 열중해야 겠습니다.
이상, 탕탕특공대 메인 챕터81, 82, 83, 84, 85의 클리어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