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대국민 치스티벌’ 진행
“요기요와 모배의 치킨 콜라보레이션!”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5월을 맞아 ‘대국민 치스티벌(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는 크래프톤과 함께 배달앱 대표 메뉴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메시지처럼 현실세계에서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국민 치스티벌’에서는 총 4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요기요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요기요가 치킨 쏜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권을 통한 메뉴를 주문하거나 요기요의 모바일 상품권 ‘요기요 선물하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백팩, 삼뚝, 치킨 인형, 오션 비치타월 등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굿즈를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선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요기요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대표 치킨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게임 참여자 중 최후의 1등에겐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2만원 상당의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지며 자세한 사항은 각 사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