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파이즈의 가설 1일차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3.7버젼 신규 이벤트 파이즈의 가설 1일차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스테이지가 개방했어요.
이벤트 기간은 23년 6월 21일 11시부터 ~ 23년 7월 3일 5시까지
참여 조건은 모험 등급 20레벨 이상, 마신 임무 프롤로그 제3막<드래곤과 자유의 노래> 클리어
<파이즈의 가설> 이벤트는 22년 9월에 업데이트했던 <파이즈의 논증> 후속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비경은 워프 가능
이벤트 기간에 원신에 접속하면 월드 임무가 자동 발생해요.
이벤트 전용 비경은 워프 가능해요.
예전과 마찬가지로 쟈미의 연구를 도와주면서 본격적인 도전이 시작됩니다.
파이즈의 가설 1일차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스테이지는 전부 7개, 시간 경과에 따라 개방됩니다.
<파이즈의 가설> 1일차엔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스테이지가 개방.
도전에 참여할 캐릭터는 체험 캐릭터 4기뿐입니다.
파티 설정 화면
도전 시작 전에 파티 설정이 있으나, 체험 캐릭터 4기만 선택할 수 있어요.
파티 순서를 정비합시다.
진행 방법
도전을 시작하면 3분의 제한 시간이 주어지고, 페이즈마다 적들이 등장해요.
등장한 적을 모두 처치해야 다음의 적이 등장하는 방식.
등장하는 적들 사이의 간격이 좁기에 카즈하로 모아서 처치하기 좋고,
처치하면 왼쪽 상단의 도전 점수가 오르고, 오른쪽 하단의 파이즈 에너지가 채워집니다.
파이즈 에너지를 채워서 파이즈 포션을 사용하면 시간이 정지하고 적의 약점이 노출.
최대 8개까지, 약점수에 따라 초월스킬이 강화됩니다.
파란색 약점은 게이지 1증가, 노란색 약점은 게이지 2증가.
파이즈 포션 사용 중에는 화면 확대와 축소등을 지원하고, 촬영해서 저장도 가능해요.
초월 스킬 효과는 스테이지 선택화면에서 설명을 볼 수 있으니 참조.
파이즈 포션 발동 후 범위 피해가 발생하고, 피해 지역에 일정시간 풀원소를 부착하는 효과가 생성.
1일차 임무내용은 전투 진행 중에 자연스럽게 달성이 가능해요.
아래에 파이즈의 가설 1일차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1일차 스테이지는 난이도가 쉬워 파이즈 포션의 사용법을 익히기에 좋아요.
원신 파이즈의 가설 1일차 <관절 운동 범위의 한계>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