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앞으로 100일 내로 길찾기 서비스 오픈
검은사막 모바일, 앞으로 100일 내로 길찾기 서비스 오픈
펄러비스 블랙 사막 모바일 게임 오픈
회사측은 오늘 합동면담을 갖고 과거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밝힐 기회를 가졌습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은 지금까지 게임의 기본 형태를 갖추면 다음달부터 게임이 안정되면서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가운데는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콘텐츠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클래스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트레일러를 기대하게됨에 따라 세 번째로 추가된 클래스는 다크 나이트입니다.
우리는 지금 만나기로 약속받았습니다.
인터뷰에서 공개된 정보를 요약해 보시죠.
블랙 사막 모바일은 지난 1일 1만여 명의 캐릭터가 만들어졌지만 이용자는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공식 카페 회원 수가 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Ham은 Wall이 길드 중심의 콘텐츠와 편의를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는 동안 무법자 등급, 용감한 땅, 악몽 등급 및 기타를 포함하여 월을 시작했습니다.
미디어 대륙은 세계이기 때문에 추가 되었습니다.추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대신 일부 지역을 노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남부 지역을 시작으로 미디어
대륙이 나타났습니다.
추가 사냥터로서, Pullavis는 메디아 대륙 전체가 이달 중순에 열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펄러비스는 안정적인 편의 작업과 콘텐츠 정제가 끝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세 여자에게 버림받은 거인은 걱정이 되는 듯했습니다.
현재 함 씨가 공개한 캐릭터 비율은 레인저스와 포지션이 각각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에 추가된 새로운 클래스인 전사 마법사는 모든 모기 경로에 대해 충분히 심각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블랙 사막 모바일 다음 유지관리 사용자와 소통하는 게임을 만드는 함영철 감독은 "블랙 사막 모바일이 사용자를 어떻게 이끌어왔고 블랙 사막 모바일의 방향성을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
펄러비스는 그래픽 등 기본적인 성능을 유지하면서 모바일 버전이 추구하는 잠재력을 뛰어넘는 경험적 전수뿐 아니라 가격 조절과 캐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아이템을 여는 등 블랙 사막 모바일에 대한 노력을 보였습니다. 액션 오디오와 합리적인 BM.
다크 나이트의 월간 업데이트에 대해 펄러비스 조용민 PD는 앞으로 업데이트될 내용을 소개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2차 신입사원 강습회인 다크나이트입니다.
펄 어비스는 다크 나이트를 두 번째 새로운 클래스로 식별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다크 나이트는 스탠스와 장식 매듭을 사용하는 강력한 근접 직업으로 PC 블랙 드라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원격 마술과 근접 클래스와 공격 사이의 연결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공격을할 것입니다.
현재 부킹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조용민 프로듀서는 "현재의 게임서비스 상황은 5월까지 일종의 중간 점검 기간"이라고 말했습니다.
조 PD는 "한 달 안에 양식을 완성하는 방향으로 이동할 것"이라며 다크 나이트 클래스도 내용을 완성하라는 메시지를 강조할 계획입니다.
또한 Kjaka Karandai에 이어 제 3 세계 BOSSJuber도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용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BOSS급 보조 무기에 드롭된 최초의 BOSS입니다.
다음은 고대 유적 제단이 공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