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스샷

글을 시작하기 전에... 일단 큰 스포가 없는 사진들이긴 하지만, 그래도 스포가 아예 없는 건 아니므로 메인퀘 안하신분들은 조심하세요~

밝게 웃는 여행자로 포스팅을 시작~

메인퀘스트는 다 밀어버린지 이미 오래지만, 찍어놓은 스샷이 있어서 포스팅 해본다.

원신 게임자체에도 스샷을 찍었었는데, 게임 오류가 나면서 게임 지우고 이러면서 스샷이 어디로 날아가버린 모양인지 사진이 다 사라짐 ㅠㅠㅠ 이쁜것들도 찍었었는데...ㅠㅠㅠ

아이고 이것들이 쌍으로 플러팅을

알하이탐은 전혀 그런 의미가 아니긴한테 데히야는 그런의미 맞는거 같음(?)

육성으로 어머어머가 나왔다.

이것 수메르 마신임무? 몇장이었지 아무튼 나무 다시 만나서 이쁘길래 찍었다. 여행자도 이쁘다. 요즘 여행자 많이 봤더니 이쁜거 조금 무뎌짐.

그래도 이쁘긴 하지.

이쁘게 생겼으면서 성격은 이토2

알하이탐이랑 카베랑 싸우고 있었다.

그치만 못이기더라. 역시 알하이탐은 말빨도 세긴하다. 하긴 알하이탐이 갑의 입장일수밖에 없긴한데.... 카베 네가 개기면 안되는 상대자나...그러다 쫓겨난다고.

내가 일퀘에서 모나를 만나보겠다고오... 다양한 선택지를 누르다가 드디어 만났다.

모나야 반갑다. 근데 가챠에선 그만나와. 예전엔 너무 안나오더니 이젠 너무 많이 나왔어. 4돌이라고.

이제부턴 마신임무 중간장이던가. 아무튼 스카라무슈 스토리.

약간 흐린 분홍빛? 같은 색이길래 색 신기해서 찍었다. 근데 여긴 무슨 색이든 이쁘긴 하다.

살랑살랑 걷길래 찍어봤다. 이쁘게 생기긴 했다.

갑자기 말걸길래 놀랬음. 뭔가 의미심장하길래 뭐지 싶었다. 그리고는 오우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하는데 ...

이건 이벤트로 스샷 찍은 거 같은데 어떻게 다른건 다 날아가고 얘만 남았지. 근데 이쁘다 미쳤따

처음에 이모습 보고 놀라가지곸ㅋㅋㅋ 근데 이건 나뿐만 아니라 스토리 깨는 사람들 다들 기겁하는 거 같았다. 결국 뭐 음... 익숙한 아이로 돌아오긴하는데 ㅋㅋㅋ 새로웠다. 성우님이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진짜 재밌게 봤다. 스카라무슈가 애정캐가 아닌데 성우님도 연기 진짜 잘하시고, 캐릭터 자체도 예쁘다보니 뭔가 정이 가는 것 같다.

게임하면 게임에 집중한다고 스샷을 찍는 편이 아닌데, 포스팅하겠다고 일부러 스샷들을 열심히 찍었다 ㅋㅋㅋ 그래도 나름 스포는 피하겠다고 사진 찍어가지고 중요한 부분들은 다 어디가고 없음 ㅋㅋㅋㅋ 나중엔 아예 스포주의 달아놓고 다찍어버릴까...근데 그러면 스토리 집중이 불가능...ㅠㅠ 나중엔 걍 영상으로 남겨서 소장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