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글로벌 마스터 서버 예고, 마스터 쿠폰 지급

[영상 : 리니지M THE NEXT 인사이드M]

리니지M 글로벌 마스터 서버 예고,

마스터 쿠폰 지급

출시 후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꾸준한 업데이트와 파격적인 이벤트 덕분에 모바일게임순위 최상위에서 내려오지 않고 있는 리니지M. 최근에는 'THE NEXT' 인사이드M 방송을 통해 또 파격적인 업데이트 예고를 진행하였는데요. 궁금하시다면 맨 위의 영상을 먼저 살펴보시길 권장합니다. 여러 가지 정보를 미리 얻을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이번 인사이드M 방송의 가장 큰 요점은 무엇이냐~ 하면 바로 이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등장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한국과 대만, 양 권역의 유저가 한 장소에서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장을 리니지M에서 만들어준다는 이야기이지요. 아시아에서 리니지M 강국이라 하면 역시 한국과 대만을 빼놓을 수 없는데, 진정한 강자를 이번 글로벌 마스터 서버에서 가릴 수 있게 되었군요.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첫 번째 던전으로 '공허의 사원'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1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운영 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입장 인원은 한국 500 명 / 대만 500 명으로 총 1,000명이 정원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이용 시간은 7시간(주간)이며 입장 레벨이 90레벨 이상이므로, 고수 중에 고수분들만 입장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주요 맵은 위 이미지 좌측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세 곳의 시작 장소와 공허의 네크로맨서가 등장하는 네 곳의 핫스팟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핫스팟 장소에서 등장하는 공허의 네크로맨서가 핵심 몬스터라고 하며, 그 리워드 또한 상당합니다.

핵심 몬스터인 공허의 네크로맨서를 토벌 시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 및 수령/풍령/지령/화령의 귀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몬스터 이 외에 일반 몬스터 리워드로는 무려 전설 제작 비법서를 포함하여 영웅, 희귀 제작 비법서와 봉인된 축복 부여 주문서, 공허의 티끌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말 보상이 엄청나군요!

공허의 티끌은 그럼 어디에 사용되느냐~ 하면 바로 보스 몬스터인 공허의 기르타스에게 진입할 때 사용됩니다. 직접 도보로도 갈 수 있으나, 공허의 티끌을 사용해서 공허의 사원 중심에 있는 포탈을 타고 기르타스에게 한 번에 갈 수 있다는 설정입니다. 여담으로 진 기르타스 서버에서 육성하면서 기르타스가 무엇일꼬 싶었는데, 보스 몬스터로 이렇게 등장하게 되는군요.

기르타스를 토벌하게 되었을 때의 보상 역시 엄청납니다. 변신 카드 - 공허의 기르타스 및 무려 신화 제작 비법서를! 그 외에 가이아의 격노나 단테스의 통찰, 드래곤 슬레이어, 명왕의 자비, 바람 칼날의 단검, 붉은 그림자의 이도류, 수정 결정체 지팡이, 진명황의 집행검, 크로노스의 공포, 타이탄의 분노, 헬리오스의 심판 같은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글로벌 마스터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인 명예의 전당 또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각종 신화, 전설, 영웅 변신 카드 / 마법인형 카드 / 성물 카드 / 스킬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 있는 분들이라면 이 명예의 전당을 노려보시는 것도 스펙업에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12월 13일, 이제 한 달 정도 남은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등장. 과연 한국과 대만 양 국가 중 최고의 권역은 어디가 될까요? 대만 또한 한국만큼 리니지M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나라로 알고 있는데, 이번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등장으로 우열을 가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무대를 만들어 준 리니지M의 이번 업데이트 예고 또한 엄청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지금 바로 리니지M에 접속해야 하는 이유! 11월 22일 전까지 마스터 쿠폰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마스터 쿠폰을 통해 영웅 변신과 영웅 성물을 하나씩 얻을 수 있습니다! 인사이드M 방송 직후 글로벌 마스터 서버의 등장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영웅 등급의 변신과 성물을 얻을 수 있으니, 빠르게 접속해서 얻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토끼 소녀의 보물 상자 시련 던전이 신규로 나타났는데, 상자를 세 개 여는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다량의 경험치와 아인하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주차별로 이런 세세한 이벤트들 덕분에, 리니지M을 즐김에 있어 새로운 느낌을 받는 것 같군요.

신규 시즌 패스 '공허의 기운' 역시 눈여겨봐야 합니다. 지난 'SWEET PUMPKIN'과 현재 기준으로 중복해서 진행 가능한 시즌 패스인데요. 상점에서 단돈 200만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며, 각 일자별로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보상인 '공허의 기운이 가득한 상자'에 대한 유저들의 예상이 다들 제각각인데요. 업데이트 떡밥이 아니냐는 의견이 분분한 지금, 직접 수령해서 어떻게 바뀌는지 알아보도록 하자고요!

이처럼 리니지M은 역대급 업데이트를 또다시 예고하였습니다. 한국과 대만, 양 국가의 최고를 가리는 무대를 말이죠. 그 외, 새로운 업데이트 예고 영상이 하나 떴는데, 어떤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는 것일지 무척 궁금하군요. 글로벌 마스터 서버 관련 내용은 아닌 것 같은데, 조만간 위 영상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이 뜰 것 같은 예감. 그럼 저는 그때 다시 한번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MORPG의 시작 모바일 RPG의 끝

lineagem.play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