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1주년 기념 사전등록 진행

인기 모바일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Dun Famobil)이 1주년을 맞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이벤트를 기념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에서 인기를 끌었던 건너 클래스(Gunner class)의 출현으로 첫 번째 생일을 더욱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던파모빌(Dunpamoil)의 사전등록은 3월 7일부터 3월 22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모바일 전화 인증 번호 확인을 완료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등록이 완료됩니다. 보상으로 준비된 8비트 모자 아바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준비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월 12일부터 게임 내에서 등록도 완료됩니다.

새로운 캐릭터와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직업별로 8비트 모자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3월 12일 오후 5시부터는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윤명진 감독, 옥성태, 성승헌 캐스터가 출연합니다. 던파모바일에서 자주 빛을 발하는 성승헌 캐스터의 멋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로 추정되는 만큼, 쿠폰 코드로 달콤한 보상을 나눠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정확한 시간에 방송에 참석해 준비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도록 권장됩니다.

얼마 전, 새로운 바람과 함께 스텝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의 주인공은 던파모빌의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입니다. 대지 공명과 대지의 부름이 가장 큰 변화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팬이라면, 1주년을 기념하고 사전등록 이벤트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보상을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