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사랑의 시작 상황문답 (6)

Q. 과거·인연의 시작 6편. 석양이 오는 봄

타르탈리아 : 싸우고 왔냐니 너 무슨 말을 그렇게…… 아 뭐어…… 응. 싸우고 왔지? 그런데 어떻게 알아차린거야? 옷이라…… 다음부턴 티 안나게 싸워야겠네…… 아아 안싸울게! 한눈 팔고 다니면 싸움 좀 그만하라니~ 그게 다 「이유」 가 있는거였다니깐? (여주가 너 싸웠냐는 말에 당황한 티도 안내고 말하는데 여주가 옷 때문에 알았다고 하니까 다음부턴 티 안나게 싸운다고 중얼거리니까 여주가 화내며 옷 털어주면서 말하는거에 자기가 싸운 이유가 있다며 말함)

소 : 어………? 함께 밥을 먹으려는건가요? 그럼 먹으러가세요…. 노래방은 다음에 가도 되니까 그냥 종려 씨랑 밥먹으러 가. 나중에 집에 도착하면 내가 문자 보낼게. (종려가 여주와 같이 밥먹고 싶다며 데려가려니까 종려를 바라보며 이야기하다가 여주를 종려에게 보내줌)

종려 : 이제야 학교가 마친건가 아가씨? 하하─ 여전히 낮간지러워하는 모양이군…… 미안하지만 그대들 사이에 있는 (─) 내가 데려가도 되겠나? 이 아가씨에게 석식을 사주고 싶어서 말이야. 자 그럼 아가씨가 좋아하는 밥 먹으러 가볼까? (여주가 타르탈리아와 스카라무슈에게 싸우지좀 말라고 잔소리하며 교복을 털어주는거 한참 보다가 여주 뒤를 안으며 웃고는 여주를 데리고 밥먹으러 간다며 말함)

카에데하라 카즈하 : 도대체 이유가 뭔데 싸운거야. (여주가 타르탈리아와 스카라무슈가 싸웠다는 사실을 눈치챈거에 이마짚음)

카미사토 아야토 : 저 분은 누구시길래 (─)씨와 같이 있을까요? ……종려? 그렇군요. 고마워요. (종려가 여주에게 대하는걸 보고 누구냐며 물어보는데 알하이탐과 카베가 알려주니까 한참 바라봄)

토마 : 누가 사진찍어서 좀 싸운거 뿐이라고? ……아니 나라면 휴대폰만 뺏어서 사진을 지웠겠다…… (스카라무슈가 이유를 말하니까 이마짚으며 말함)

스카라무슈 : 어 싸웠어. 여기 이 「바보」 랑 싸웠는데 문제있는거야? ……그 학생이 아픈건 걱정되고 우린 아니야? …못들었음 됐어. 싸운 이유? 아아~ 정말이지 모르는 녀석이 사진 찍었길래 싸운거 뿐인데? (당당하게 자기가 타르탈리아와 싸우러 간거라고 말하는데 여주가 그 학생이 걱정되듯이 잔소리하니까 약간 욱한 표정으로 말하는데 여주가 무슨 말하냐며 물으니까 됐다며 여주 손을 치우고는 토마에게 자기가 싸운 이유를 말함)

알하이탐 : ……종려라는 사람이야. 휴일마다 시립 도서관에 갈 때 마다 저 분 항상 도서관에서 책보고 있는거 많이 봤어. (아야토에게 종려를 어느 정도 알려줌)

카베 : 저 사람…… 종려 씨 맞지? 응응 종려 씨는 매일 길가에서 본 적이 있는데 생김새랑 다르게 늘 여유있고 차분하고 그러는걸. 그리고 싸우는거 별로 좋아해보이지 않고 말이야? 근데 옆에있는 여자애는 (─)같은데 둘이 어딜가는걸까나~ (웃으면서 종려에 대해서 말해주는데 여주랑 같이있는거 보고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