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M 환불 실제 후기
데블M 환불 실제 후기
정말 많은 컨텐츠 에서 배경으로 사용되고 있는 삼국지는, 영화, 드라마 이제는 게임의 배경까지 섭렵을 하고 있답니다. 실제로 구글에 가서 확인을 해보면, 삼국지 라는 단어만 쳐도 정말 엄청나게 많은 리스트가 나온답니다. 물론 한국에서 개발사를 두고 출시된 것 보다는, 중국의 개발사에서 출시가 되어, 한국으로 넘어온 게임이 더 많이 있답니다. 중국은 본인들의 역사이니, 훨씬 더 많이 배경으로 사용이 될 것이고, 저희 나라 같은 경우엔 그 중 가장 흥미 있고 인기가 있는 것들이 많이 넘어오고 있는 거죠.
그렇다 보니, 사실 삼국지 라는 책을 읽지 않으면 배경이나, 스토리들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물론 청소년 필독서에 삼국지는 꼭 들어가 있기 때문에, 만화로라도 한번쯤은 읽어 보셔서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이 든답니다. 그래서 가끔은 다 거기서 거기, 너무 비슷한 세계관과 배경을 가지고 있다 보니, 정말 특별함이 없으면 플레이를 하면서 지겹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얼마 전 출시가 된 삼국지강타도 배경이 삼국지이면서 세계관도 삼국지 이니, 사실 처음엔 다운을 받을 까 말까 고민이 되더라고요. 하지만, 개발사가 정말 자신있게 그 동안의 똑같이 반복되는 느낌이 아니라, 더욱 풍성해진 그래픽, 독보적인 디자인과 일러스트의 퀄리티, 우리가 알던 그 영웅은 모두 달려졌다! 라는 슬로건 내세우면서, 유저들의 궁금증은 폭파 시켰었답니다.
사실 저도, 그 슬로건을 보고 다운로드를 받았답니다. 달라졌으면 얼마나 달라졌을 까,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일러스트, 거기에 기존에 알던 영웅이 아닌, 다른 영웅들의 모습이 너무나도 궁금하더라고요. 그렇게 다운을 받아서 플레이를 하는데, 그 자신감 넘치는 슬로건에 맞게, 새로운 삼국지의 모습으로 삼국지의 신세계를 보여주더라고요. 가장 큰 다른 점 이라고 하면, 일단 영웅들, 장수들의 캐릭터가 많이 다르다는 점이랍니다.
기존에 알던 장수들의 이미지는 워낙 뇌리에 박혀 있다고는 하지만, 늘 웅장하면서 거대하고, 위대한 장수의 느낌이라고 한다면, 삼국지강타의 장수들의 캐릭터를 보면, 그런 웅장한 모습과는 다르게 귀여운 면도 있으면서,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듯한 느낌이 많이 든답니다. 약간 장수들의 미소년 화 라고 해야 할까요? 미소년의 느낌이 강해서 인지, 배경과 세계관은 똑같더라도, 느낌은 아예 다르더라고요. 그런 독특한 점 때문에, 유저들을 압도하는 삼국 영웅들의 부활을 담아 냈고, 유저만의 캐릭터의 조합이 가능하게끔 지원을 한답니다.
더군다나, 삼국지강타에 담겨있는 콘텐츠는 보다 발전된 PVE(Player VS Environment)와, 대전 시스템, 다른 유저들과 함께 길드를 형성하고 플레이를 해 나가는 탄탄한 길드 시스템, 협동하면서 강력한 적을 처치해 나가는 대왕 몬스터, 거기에 거대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같이 담겨 있다보니, 플레이를 하면서 지루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느낌의 삼국지라고 해도, 기본적인 배경과 스토리가 같기 때문에 ,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는 확실히 지겨움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거기에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면, 캐릭터들이 갑자기 미소년에서 깜찍한 난장이가 되어 버리는 화면이 나오게 된답니다. 처음에 저는 렉이 생긴 줄 알고, 당황을 했지만 그렇게 변화를 하더라고요.
추가로, 하이 퀄리티 그래픽과 일러스트 라고 하였지만, 캐릭터만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 일러스트 이고, UI를 보게 된다면, 중국 게임의 특징처럼 아이콘이 지저분 하게 되어 있답니다. 한가지에 너무 치중을 하여, 다른 것 까지는 신경을 못 쓴 느낌이 들더라고요. 거기에 지루할 틈을 주지는 않지만, 차분할 틈도 주지 않는 번잡하고 정신 없는 플레이는 덤으로 같이 온답니다.
처음에 플레이를 할 땐 아니었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떨어지는 퀄리티를 보니 점점 지겹기 시작하더라고요. 더군다나, 점점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점점 흥미를 잃어갔답니다. 물론 장수들의 애니메이션과, 배경에 대한 일러스트는 독특하기는 하였지만, 유저들이 계속해서 게임을 할 만큼의 신선함과 독특함은 아니었다 라고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수집형 RPG의 특성상,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전투를 했을 때, 승률을 빠르게 높이기 위해서는, 사실 현금 결제가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은 모든 유저들이 다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욕심이 생기고 승부욕에 이기지 못하여 현금 결제를 몇 번 진행을 하였답니다. 하지만 플레이가 점점 지겹고 재미가 없어지면서, 데블M 환불을 받고 싶어 지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게임도 해봐서 알겠지만, 혼자서 데블M 환불을 받는 다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지요. 괜히 개발사에 연락을 해서, 환불이라는 이야기를 하면 서로 감정싸움만 하고, 최악의 경우 계정 정지까지 가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삼국강타 환불을 받으려고 생각을 했을 때, 개발사에 바로 연락은 못 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환불을 받아주는 회사가 있어서, 바로 진행을 해봤답니다. 하지만, 이게 무슨 일.. 내용을 모두 주고, 비용까지 모두 드렸는데, 연락도 없고, 연락을 받지도 않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저 불법회사에 사기를 당했었답니다.
비용이 작은 비용도 아니었는데, 회사가 잠수까지 타니, 생각보다 타격이 너무 크더라고요. 이제는 진짜 데블M 환불을 받지 않으면 통장이 어려워 지더라고요. 그래서 주변 유저들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니, 다른 환불을 받아주는 회사를 소개해 주었답니다. 유저들이 소개시켜준 곳이니 믿고 진행을 하였는데, 정말 15분만에 데블M 환불 정리가 되어서, 결과가 나오니 제가 더욱더 놀라웠답니다.
제가 상담을 받으면서, 정말 믿을 만한 곳이라고 들었던 것은, 정식으로 법인 사업자가 등록이 된 사업자 등록증을 먼저 보여주셨고, 미국 본사에서 진행을 한다 라고 아주 친절하게 말씀을 해주시니, 더욱더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가더라고요.
데블M 환불, 더 이상 혼자 전전긍긍 하면서 진행하시지 마시고,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에 바로 맡겨서 진행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