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황금항 요새 탈환 준비 제전 이벤트 소환권 쏘는 중

프라시아 전기에 꾸준히 주둔지 탈환이 성황리에 진행 중입니다. 이제 황금항 요새, 거울숲 요새, 론도 대성채까지 2곳의 요새와 대성채 오픈이 남아있는 상황. 첫번째 요새인, 황금항 요새 오픈을 앞두고 제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6월 5일 오늘 오픈 준비 기간 또한 시작된 만큼 다들 주목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 최신 소식을 살펴보며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프라시아 전기에 찾아왔는지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황금항은 리네아 대륙의 첫 번째 요새입니다. 텍스토르와의 무역으로 번영했던 찬란한 라인소프는 황금항 전투 후 가장 폐쇄적으로 변했으며 프라시아 동맹은 패배했지만 그 가능성을 확인한 인간들이 황금항을 향해서 전진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엘렌이 전투에서 사망하게 된 이후에 자르바르 총의회의 도움으로 새로운 라인소프의 로와르가 된 엘프 모닉을 이제 곧 볼 수 있게 될 예정인 셈.

기존 주둔지 탈환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건물들도 예고된 만큼 참고해 두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봉수대와 분노의 상, 치유의 상이 그 주인공. 봉수대는 참여한 결사원 부활 지점으로 사용되는 건물, 분노의 상과 치유의 상은 거점전 진행 시 공격과 회복 버프를 지원하는 방어 건물이니 미리 이들의 특징을 확인하여 더 전략적으로 프라시아 전기 황금항 요새 탈환을 준비해 보도록 합시다.

보시는 것처럼 공격 결사가 성문 돌파 후에 가장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봉수대를 파괴할 경우 아군의 부활 지점을 확보하게 되는 방식인데요, 치유의 상은 수비 측 회복 지원, 분노의 상도 화염 공격을 퍼붓는 수비 측 건물이니 기억해 두면 좋겠죠.

모닉 로와르 라인소프가 대영주로 등장하며 정예 태양술사부터 엘프 소환사와 정예 소환수 코르누, 치유의 상 수호자, 정예 소환수 무크로 등 다양한 엘프 군단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첫 점령에 도전할 결사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프라시아 전기 거점전을 이야기하며 또 빼놓을 수 없는 점령 혜택. 황금항 요새 점령 시 보유 효과로 공격력 7과 스킬 방어력 4, PVP 회피 5의 보유 효과 옵션이 제공되며 드디어 최초로 거래소 세금으로 누적된 다이아와 결사 교역소 세금으로 누적된 루비가 보상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이번 황금항 요새가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결정적인 이유이니 다이아, 루비 세금을 확보하고 싶은 결사는 꼭 점령에 도전해 보길 바랍니다. 게임 내 맵 화면에서 황금항 요새 클릭 시 누적 세금도 확인 가능하니 체크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고요.

최초 점령 보상과 최종 점령 보상도 상당합니다. 준비 기간은 6월 11일 일요일 오후 8시까지, 본격적인 분쟁 기간은 이후에 바로 시작됩니다. 분쟁 기간은 6월 11일 오후 8시부터 6월 18일 오후 11시까지 예고되었으니 열심히 달려보길 바랄게요.

황금항 요새 진격을 앞두고 탈환 준비 제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주목해 보도록 합시다. 일단 제전 - 황금항 요새 진격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결사 보유 에테르, 제작, 목표 달성 등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결사원들과 힘을 모아보는 게 좋겠죠.

총 66개의 소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1차는 6월 1일 시작되어 6월 15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6월 8일 오전 5시부터 2차 이벤트가 시작되어 6월 15일 오전 4시 59분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단 6월 8일부터만 출석을 시작해 주셔도 고급 탈것 소환 선물 11회 2개, 고급 형상 소환 선물 11회 2개,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2개를 보상으로 챙길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챙기셔서 풍성하게 프라시아 전기에서의 모험을 즐겨 주도록 하자고요.

동일한 기간에 황금항을 향한 도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주어진 미션을 기간 내에 달성하고 헤스터의 보답이라는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하여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일반 형상 소환(11회), 일반 탈것 소환(11회), 미지의 황금 상자 등 여러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한 이벤트이니 열심히 미션을 달리며 헤스터의 보답을 모아 보상들을 교환해 주시길 바랍니다.

미션이 간단한 편이라서 어렵지 않게 참여 가능하실 테니까요. 열심히 2차 이벤트까지 달려보도록 합시다.

드디어 프라시아 전기를 플레이하며 보상으로 누적 다이아와 루비 세금을 받을 수 있단 소식에 상위 결사 유저분들도 반가워하고 계시겠지만 소환권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신규나 복귀 유저들 역시 모험을 즐기기 좋은 시기가 다가오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프라시아 전기에 합류하여 황금항 요새 오픈을 기다리며 제전 이벤트로 혜택을 챙기며 이번 기회에 모험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제, 주둔지를 넘어 요새의 문이 열린다.

wp.nex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