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쿠폰 매달 자동으로 보상 들어오게 하는법!

지금 탕탕특공대 유저들 사이에서 쿠폰 자동으로 받는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엄청나게 큰 보상은 아니지만 한 번만 설정해주면 건물주가 임차인에게 월세를 받듯 매달마다 꼬박꼬박 보상을 챙길 수 있어서 이번 기회에 세팅해두는걸 추천한다. 방법은 간단한데, 탕탕특공대의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된다. 일단 디스코드 어플(구글, 애플 모두 가능)이나 PC 윈도우에서 디스코드 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하자.

그리고 탕탕특공대 공식 디스코드 채널(바로가기 링크)로 이동해서 초대를 수락하고 친구가 되어주자. 여기서 중요한건 크롬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해도 상관은 없으나 반드시 디스코드 전용 어플을 설치한 상태여야 한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에 보이는 탕돌이 아이콘을 클릭해주도록 하자.

탕돌이를 클릭하면 채널 훑어보기에 탕탕 공식 채널이 추가되면서 규칙들(rules)을 살펴볼 수 있다. rules를 클릭하면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완료하기 버튼이 나오니 눌러주도록 하자.

규칙을 모두 읽고 완료를 누르면 최종적으로 요약된 주의 사항(채팅하면서 하지 말아야하는 행동들)을 체크할 수 있다. 스크로를 아래쪽으로 쭉~ 내린 후 초록색 전송 버튼을 눌러주자.

그러면 이제 탕탕특공대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면서 왼쪽에 rules 밖에 없었던 메뉴가 대거 추가된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redeem-gift-code'를 클릭하자.

그리고 아래쪽으로 조금 내리면 최근에 진행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관련된 쿠폰(기프트 코드)를 받을 수 있다. Get gift-code를 누르면 본인의 아이디를 입력하라는 창이 뜬다.

비밀번호 같은걸 요구하는건 아니고, 그냥 본인이 플레이하고 있는 계정 아이디를 입력하면 된다.

계정 아이디는 게임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정보에서 숫자로된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숫자를 계정 아이디 입력 항목에 넣어주면 된다.

그러면 로봇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간단한 숫자 테스트가 있고, 이것까지 완료하면 기프트 코드를 잘 사용했다는 안내 문구가 나온다. 이제부터 매달 쿠폰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만약 2023년 1월 1일에 입력했다면 다음 쿠폰은 2월 1일에 발송된다.

게임에 접속해서 우편함을 열어보면 소소한 보상이 들어와있을 것이다. 큰 보상은 아니지만 탕탕특공대를 플레이 하면서 매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부분이니 이번 기회에 꼭 쿠폰 자동수령 방법을 숙지하여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