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게임추천 블랙클로버 모바일 0.5주년 기념 시즌 복각 & 인연 소환권 100% 지급
애니메이션RPG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국내 출시 후 0.5주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신규로 시작하기 좋은, 복귀하기 좋은 시기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저도 슬쩍 복귀하는 차원에서 풍성하게 준비된 이벤트들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0.5주년 이벤트를 맞이하며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즌3 커스텀 픽업 소환이 진행됩니다. 시즌3 캐릭터를 다시 얻을 수 있는 기회라 복귀, 시작하기 좋은 핸드폰게임추천이 아닐까 싶은데요. 시즌3가 11월 30일까지 진행되고, 이후에 시즌2 캐릭터가 11월 30일 점검 후부터 12월 7일 3시 59분까지, 마지막으로 12월 7일 4시부터 12월 14일 3시 59분까지 시즌1 캐릭터 복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서 설명을 드린 것처럼 현재 시즌3 수영복 바네사, 수영복 아스타, 수영복 차미 소환 복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3명의 마도사 중에서 특히 수영복 차미는 시즌3의 대표 캐릭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성능이 출중한 힐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영복 차미의 스킬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지속 회복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중복으로 적용되기에 매 턴 상당한 회복량을 유지할 수 있죠.
게다가 회복량은 최대 체력에 의존하기에 스킬 페이지와 장비 세트를 최대 체력을 늘려주는 것이 필요하죠. 합격기의 경우 마력 증가 및 SP 회복을 파트너에게 부여할 수 있어 마력 딜러를 선택해서 서포트로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힐러입니다. 혹시라도 힐러 캐릭터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복귀하셔서 수영복 차미 얻어서 편안하게 서포팅 받으면서 플레이하실 수 있는 기회라는 사실! ㅎㅎ
아울러 블랙클로버 모바일 0.5주년 이벤트를 기념하며 인연 소환권 지급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11월 23일부터 11월 30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특정 시간에 맞춰 접속만 해도 인연 소환권이 우편함에 지급되죠. 매일 12시에 지급되며, 토요일의 경우 무려 10개의 인연 소환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인연 소환권 총 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라 복귀, 시작하기 좋은 시기가 지금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령의 경우 12월 3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매일 12시에 접속하셔서 푸짐하게 인연 소환권을 챙겨두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또한, 0.5주년 이벤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는데요. 지난달 10월 31일 12시까지 진행한 SSR 마도사 인기투표에서 1~10위에 오른 SSR 마도사가 등장하며, 선별 소환으로 원하는 마도사를 얻을 수 있는 무료 이벤트 선별 소환이 11월 말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차별로 0.5주년 이벤트 출석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1일차부터 TOP 10 선별 소환권 1장을 얻을 수 있고, 순차적으로 스킬 강화 재료 상자, SSR 마도사 선택권, 하프애니버서리 테두리, SSR 스킬 페이지 선택권, 블랙 크리스탈, SSR 등급 만능 피스까지 받아볼 수 있어 핸드폰게임추천으로 시작하기 좋은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이렇게 특별한 이벤트를 갖추고 있을 때, 생각하지 못한 푸짐한 혜택들을 쏙쏙 챙길 수 있으니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작을 고민하셨던 분들에게는 최고의 혜택과 이벤트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부분이라 강조 드리고 싶네요. 저도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차근차근 블랙클로버 모바일 스토리와 게임 내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겨볼까 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마법이 전부인 세계에서 마력이 없는 주인공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의 성장 스토리를 다룬 판타지 세계관을 기점으로 3D 모델링으로 한/일 성우 보이스 지원과 함께 기존 애니메이션의 원작 감성을 담은 게임입니다.
유저는 3D로 구현된 애니메이션 속 세계를 누비며, 다양한 이야기를 보고 마도사들의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는데요. 모험 외에도 특정 상황에서 전투에 돌입하게 되면 각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스킬과 필살기, 합격기 연출이 포함되어 있어 몰입감을 출중하게 느껴볼 수 있는 점에서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는 각 마도사들이 보유한 스킬과 상성을 기반으로 전투를 이룰 수 있어 적의 상성에 맞춰서 덱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기본적으로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포지션에는 어태커, 디펜더, 디버퍼, 서포터, 힐러 포지션이 있고, 근성, 기술, 지혜 등의 조합을 이뤄서 전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하면서 눈길이 갔던 건 단연 합격기 시스템이었는데요. 합격기는 시너지 효과를 내는 궁극기 기술로 전투에 참여한 캐릭터들의 공격이 극대화되며, 다양한 전략을 추구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이 원하는 전투의 감성을 제대로 표현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인공 아스타를 따라서 쭉 전개되는 메인스토리 외에도 서브 스토리로 주민 의뢰를 받아 수행할 수 있으며, 캐릭터 수집 및 성장을 위한 도전, 아레나 등의 전투 컨텐츠도 즐길 수 있고, 여기에 검은 폭우단 아지트에서 체력 단련과 같은 미니게임과 여러 지역을 돌며 낚시, 요리 등의 소소한 컨텐츠까지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이 폭넓은 컨텐츠들을 즐기며 플레이를 이어나갈 수 있으니 이 기회에 플레이를 진행해 보셨으면 합니다.
오늘 제가 전달드리는 내용은 여기까지인데요. 0.5주년 이벤트라는 푸짐함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와 재미를 느껴볼 수 있으니 할만한 핸드폰게임추천으로 보상 챙기며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