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활용팁.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워 타양 7섭 무과금 플레이 중인 환술가입니다.
엔씨소프트와 저작권 침해 이야기로 침해다 아니다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아 복잡한 가운데 무과금은 역시나 힘들고 먼 길입니다~ 하지만 무과금이라고 게임하는데 꼭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게임을 과금을 전제로 만드는건 아니니까요.. 좀더 편하게 즐기실 분들은 과금을~ 시간이 걸리더라도 즐기면서 하실 분들은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거죠~
지난번 포스팅때 말씀드렸던 대로 적절한 장비들을 획득하여 거래소에 판매하고 소소하게 다이아를 얻어 스탯초기화 물약으로 궁수 스탯을 초기화 하고 민첩에 올인 하였습니다. 스탯분배로는 민첩 52까지 선택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머지 2개의 스탯을 재주에 넣었는데.. 이것이 잘한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궁수 민첩 52에 재주 27, 방어 84방으로 셋팅을 다시 하고 사냥에 나서 봤습니다.. 사냥은.. 메인퀘스트만 진행을 해서 그런지 흡족한 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마법사로 장비를 착용하고 지능 51에 정신 26, 방어 84방 셋팅 후 사냥에 나섰습니다.. 의뢰퀘스트는 지역이 낮은 곳으로 갔다가 적당한 곳으로도 갔다가 해서 별다른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던전인 칼바람 폐광 2구역 35~40랩 구간도 무리없이 혼자 사냥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메인퀘스트에서는 궁수와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잠깐 한눈을 판사이에 누워버렸습니다.. 저승의 문턱을 넘었다 왔습니다.
리니지나 리니지2M, 일반 케릭 양성 게임이 그러하듯이 40~60랩 까지는 정말 지겹게 느리게 흘러가잖아요~ 그걸 얼마나 버티며 참아내느냐가 무과금에서는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게임 초반이라 이벤트성 아이탬이 많고 쿠폰도 활용을 잘 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꺼라 봅니다.
마법사로 의뢰퀘스트를 하면서 사냥터에서 이런 저런 아이탬으로 컬렉션을 완성하며 소소하게 등급을 올려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게임들은 장비도 물론 중요하지만 다양한 컬렉션의 활용이 더욱 중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컬렉션을 활용해서 방어가 90이 되었는데 지금 갑자기 서버점검을 하고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아쉽지만 다음번에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행이 나름 빨라서 재미있는 아키에이지 워!! 무과금 가능합니다!! 무과금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