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환불 및 카트 순위 알아보기!

추억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죠?

저도 추억이 담긴 그런 게임을 좋아하고, 출시했다 하면 무조건 플레이를 해 보는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여러 게임을 즐기는 편인데, 제가 최근에 빠졌던 게임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있어요 ㅎㅎ

레이싱 게임 중에서 1세대 게임으로 봐도 손색이 없는 그런 겜이죠~

진짜 어릴 때는 스피드전이랑 아이템전이랑 주로 하는게 사람마다 나뉘었는데, 보통 스피드전을 즐기는 사람들은 아이템전을 하는 사람들에게 진짜 레이싱게임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죠 ㅋㅋ

사실 제가 그랬거든요. 진짜 실력을 비교하려면 스피드전이지~ 하면서 말이에요!

어릴 때 PC방에 가서 친 형이랑, 친구들이랑도 자주 했던 그런 게임이에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출시한지는 몇 년 되긴 했지만, 저는 그 당시에 MMORPG 장르에 푹 빠져 있을 때라 하지 않고 있다가 타이밍을 놓쳐 바람 연을 하다가 리니지를 하다가 뭐 등등 다른 겜을 하면서 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최근에 시작한거죠~

그래서 최근에 시작하면서 아! 모바일로 나온 카트라이더는 아이템이나 다른 것보다 카트가 진~짜 중요하구나를 느꼈어요.

예전에 PC버전일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모바일 버전은 더더더 중요해진 것 같더라구요. 카트 하나 뽑는데 20~30만 원을 쓰기도 해야되고 ㅠㅠ 하여튼.. 돈슨놈들..

처음에는 무료로 주는 카트를 하다가 나중에는 아, 이렇게 해선 이길 수가 없겠구나 ^^를 느꼈죠.

그 이후로는 카트 뽑기에 열중! 그리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를 보고, 맵마다 좋은 카트를 구분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다 있는 건 아니지만 300 정도 쓰니까 좋은 건 꽤나 가질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ㅎ

일단 지금 가장 좋은 카트는 골드 몬스터(스피드)인 것 같아요. 골드 기어를 소모해서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가지기 어렵죠.

후... 돈슨놈들 메이플에도 그렇게 돈을 쓰게 만들더니, 카트 모바일로도 아주 그냥 쪽쪽- 빨아 먹네요ㅠ 어릴 땐 코 묻은 돈이었는데, 지금은 직장에서 피와 땀을 갈아 만든 작고, 소중한 월급 이네요.

두 번째로는 스토커(스피드)인 것 같아요. 근데 이건 이미 5월 18일날 끝이나서 더 이상 뽑지 못하는 기간 한정이라는~ 나중에 또 이벤트로 풀어주겠죠?

아니면 더 좋은 카드를 내려나?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번에는 아이템전에 좋은 카트를 알아볼게요. 제 생각에 첫 번째는 팬더레인저 신화(아이템) 입니다!

이건 일정 확률로 터보 순간 부스터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추월하기 완전 좋구요. 또 일정 확률로 황금 미사일로 변경되는데, 이건 적중시키면 자석 아이템을 줘서 좋아요. 역전하기 개 좋은 카트죠!

두번째는 트위저(아이템) 카트에요.

이건 실버 기어에서 획득할 수 있고, 6월 20일까지니까 이제 곧..? 끝나겠죠? 제가 이걸 2위로 꼽은 이유는 벼락 피격 시에는 100% 확률로 슈퍼 부스터를 줘요. 뭐든 게임에서 100%면 짱 좋은거...

그리고 상대가 나한테 자석 아이템을 쓰잖아요? 그럼 프로텍트 실드를 획득할 수 있어요. 1위 카드가 역전을 노린다면, 2위 카트는 역전을 막아주는 그런 창과 방패 같은 존재죠 ㅋㅋ

근데 보통은 게임 할 때도 탱보다는 딜을 많이 하듯이. 1위 카트가 더 인기가 많죠 ^^ 근데 트위저는 무과금으로 뽑을 수 있기 때문에 개 이득입니다! 과금 못하는 잼민이들 이거 꼭~ 뽑으세요ㅎㅎ

저는 이 게임에 한 400가까이 쓴 것 같아요. 그래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환불을 해야 할까ㅠ 생각을 하고 있기도 한데, 진짜.. 고민입니다.

친구가 이거로 애플환불을 받은 업체가 하나 있는데, 여기 실력이 끝장 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봐도 좋은 것 같은게... 친구는 800정도 썼는데, 3일 만에 전액 받았어요ㅠ 개부럽 ㅠ

저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환불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겠죠?

일단, 하루만 더 고민해보고 진행하던지 해야겠어요. 수수료만 내면 지른 돈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까. 저처럼 과금을 많이 한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이용해야 하는 것 같아요. 선택이 아닌 필수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