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킬러숀 공략법
오늘은 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킬러숀 보스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보스 다음이 마지막 보스 일 것 같아요. 그렇게 되면 시즌 1이 끝나게 될테니 끝까지 파이팅 해봅시다.
이번 보스는 기본적으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녀석입니다.
한번에 여러 방향으로 총알을 발사합니다. 방사형 공격이기 때문에 보스한테 멀어질수록 총알 피하기 쉬워져요. 하지만 주의해야 할 부분은 총알이 벽에 닿으면 튕긴다는겁니다. 그점만 참고하셔서 플레이 하시면 될거에요!
1분이 지나면 공격패턴 하나가 추가됩니다. 바닥에 빨간색 범위가 표시되면서 수류탄을 날리는 공격을 하죠. 보고 피할 정도의 속도이며 도망다니면서 공격한다면 크게 거슬리는 공격은 아닙니다.
2분이 지나면 공격패턴 두가지 더 추가됩니다. 그 중 하나는 유도 기능이 있는 포탄을 날립니다. 그래도 돌면서 피해주면 쉽게 피할 수 있으니 그 부분 참고해주세요.
2분대의 2번째 공격은 바로 돌진입니다. 한번 돌진하기 때문에 이 패턴도 위협이 안됩니다. 그래도 저렇게 이동하면서 공격할껀 다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해요.
3분이 지나면 3단 돌진 공격이 추가됩니다. 멈추는 시간없이 빠르게 3단 돌진을 하기 때문에 항시 무빙을 잘해주셔야 안정적이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4분이 지나면 보스가 특이한 녀석들을 소환해냅니다. 잡몹들인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크기가 커진걸 알 수 있어요. 단순 크기만 커진게 아니라 실드량도 엄청나게 많아져서 잘 죽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요.
결국 이때부터는 저녀석들을 잡는다던거 딜을 더 넣는다는 생각은 접어주고, 열심히 도망다니며 시간끄는 것에 집중해야 할 것 같아요.
자 이렇게 시즌 1이 끝날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좋은 보상을 기대하며 파이팅 해봅시다.